2021 골프 드라이버 추천 TOP 10!

2021 골프 드라이버 추천

정말 좋은 드라이버 들이 많이 출시 되었습니다. 정말 쟁쟁한 회사들이 경쟁 하며 서로 좋은 드라이버를 내놓는 바람에 우리 골퍼들은 행복한 고민을 할 수 밖에 없게 되었습니다~


드라이버

골프백에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 웻지, 퍼터 이중 중요하지 않은 클럽은 없지만 그 중에서도 골프에 꽃이라 부를 수 있는 드라이버!

가장 공을 멀리 보낼수 있는 클럽 이며 제대로 맞았을때의 타격감과 경쾌한 타구음. 멀리 곧게 날아 갔을때의 쾌감은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 이라면 모두 공감 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거리가 많이 나는 클럽 이기에 잘 못쳤을 때는 OB 나 해저드에 빠지기 쉽기 때문에 스코어를 망치는 지름길이 되기도 하죠.

이렇게 중요한 드라이버 이기에 디자인, 타구음, 기능, 비거리, 관용성, 느낌 까지 신중하게 골라야 하는데요.

2021 드라이버 샤프트 쉽게 고르는 방법!! – 보러가기

2021 골프 그립 추천 TOP 10(교체 주기, 교체 방법, 그립 선택 방법)


디자인

이번 2020신제품 들은 각 회사의 특성에 따라 다양하고 멋진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고르기 좋습니다.

어떤 분들은 ‘잘 맞기만 하면 되지 디자인은 신경 안쓰신다’. 하시는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디자인이 주는 안정감과 느낌 그리고 애착이 가는지의 여부가 정말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 합니다.

각자의 취향에 맞게 디자인을 고르시길 추천 드립니다~

골프 스윙 연습기 및 스윙 교정기 추천 TOP 13 – 보러가기

! 초중급자를 위한 스턱 샤프트 고르는 팁

  1. 헤드 스피드가 80mph 미만 이라면 40g 대의 레이디스 샤프트를 사용 하는 것을 권장 합니다. 40g 대의 Flax는 80mph에 얼마나 근접 하느냐에 따라 정하시면 됩니다.
  2. 헤드 스피드가 80mph대 라면 50g 대가 적당 하며 Flax는 80mph 대 초반이냐 후반이냐에 따라 정하시면 됩니다.
  3. 헤드 스피드가 85mph ~ 90mph전후 라면 65g 대가 적당 하며 역시 Flax 고르는 방법은 동일 합니다. 무게가 무거운 것이 부담 되는 분들은 60g 이나 55g 대를 추천 드립니다.
  4. 헤드 스피드가 최소 95mph 이상 이라면 70g 대의 샤프트를 쓸수 있는데요. 히터형 스윙에 어림잡아 105mph 이상의 스피드가 나오지 않는 이상 거리 손해를 보실 수 있지만 방향성은 좋아 질수 있습니다. 무게가 무겁게 느껴 지신다면 역시 60g 대 샤프트를 추천 합니다.

2021 다양한 골프 그립 종류와 다양한 그립 잡는법 – 보러가기

골린이를 위한 골프 초보 입문자 가이드 – 보러가기


신제품의 기술

새로운 드라이버 들은 각 회사 마다 여러 장점 들을 내새우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주목 할 만한 부분은 바로 스핀량을 낮추고 헤드 스피드를 올려 주는 기술 입니다.

드라이버를 제대로 쳤을때 보통 2000 에서 4000 rpm 미만 정도의 백스핀이 걸리는 데요.

백스핀 량이 낮을 수록 공이 지면에 떨어질때 런이 많이 생겨 보다 많은 거리를 굴러 갈수 있도록 합니다.

반대로 백스핀량이 많다면 런이 적어 멀리 갈수 없겠죠. 하여 새로 출시 되는 드라이버들은 백스핀량에 초점을 맞춘 제품들이 많습니다.

또한 헤드 스피드는 말 그대로 클럽이 공을 타격 하는 속도 인데요 이는 볼이 날라가는 볼 스피드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게 됩니다.

볼 스피드가 빠르다면 보다 멀리 날아 갈수 있게 되겠죠.

각 회사들은 헤드 스피드를 높히기 위해 공기저항, 무게 발란스, 샤프트 등 다양한 연구를 통하여 신제품 들을 내 놓았습니다.

그럼 직접 쳐본 후기, 판매량, 리뷰순 으로 종합 하여 PGA 투어 프로들이 쓰는 최고의 골프 드라이버 TOP 10 추천 시작 하겠습니다~

2021년 최고의 퍼터 추천 TOP 5 보러가기

타이틀리스트 신형 드라이버 TSi 시리즈 리뷰&시타 후기 – 보러가기


1. 핑 G425 드라이버 추천

핑g425드라이버

핑 G400 부터 대세 드라이버라는 칭호를 이어 오고 있는 핑의 신작 G425 입니다.

전작인 핑 G410 드라이버가 워낙 인기가 많았고 기능 또한 월등 했기에 이번 신작 또한 많은 기대를 한몸에 받으며 출시 되었습니다.

기존 핑 G410 모델의 관용성에 기능을 더해 핑 역사상 최대 관용성과 비거리를 낸다고 하는 만큼 핑의 자신감 또한 대단 합니다.

컬러는 블랙&실버 조합으로 전작에 비해 시크한 매력이 느껴집니다.

기존의 헤드 크라운의 터뷸레이터는 그대로 이어졌는데요. 헤드 스피드를 높여주는 핑의 특허 기술이자 시그니쳐 디자인인 만큼 변화를 주지는 않은 모습 입니다.

헤드 페이스는 핑의 독자적인 열처리 공법으로 만들어낸 고반발 811 T9S+ 단조 티탄 페이스를 적용 했는데요. 폭발적인 탄성으로 비거리와 일관된 방향성을 제공 한다고 합니다.

핑 신형 드라이버 G425 자세한 정보 및 시타 후기 – 보러가기

핑의 G425 드라이버는 세가지 버젼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핑 G425 MAX – G410 대비 상하 좌우 MOI가 12% 높아졌으며 가변식 구질 변화 무게추 탑재로 모든 포지션에서 똑같이 높은 MOI를 제공 하여 최적의 탄도록 직진성과 비거리를 증가 시켰습니다.

핑 G425 LST – MAX 버전 대비 스핀량을 500~700 rpm을 감소 시킨 로우 스핀 버전으로 보다 많은 런을 제공 합니다. 헤드 스피드가 빠르고 탄도가 높은 골퍼에게 적합한 드라이버 입니다.

핑 G425 SFT – 드로우 설계 모델로 전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았던 버전 입니다. 슬라이스나 페이드 구질을 가진 골퍼 분들이 사용하기 적합한 모델 입니다.

직접 시타 했을때도 타감이나 타구음 모두 마음에 들었고 비거리는 물론 관용성이 정말 좋은 드라이버 였습니다.

과연 이번 시즌도 전작의 KLPGA 최다 우승 드라이버라는 타이틀을 이어 갈 수 있을지 기대가 많이 되는 드라이버 입니다.

핑 G425 드라이버 – 가격확인


2. 타이틀리스트 TSi 드라이버

타이틀리스트 TSi 드라이버

타이틀리스트의 신형 드라이버 TSI 시리즈 드라이버가 드디어 출시 되었습니다.

타이틀리스트 특유의 시크한 디자인과 월등한 성능으로 호평을 받으며 엄청난 판매량을 기록했던 TS 시리즈의 후속작 입니다.

TSI 의 새로 추가된 I 는 Impact 라고 하는데요. 한층 더 혁신적이고 발전된 기술력으로 향상된 임팩트 라는 뜻을 지녔다고 합니다.

타이틀리스트의 드라이버는 보통 상급자용 이라는 인식이 강했는데요. 따라서 실력이 늘게 되면 한번쯤 써보고 싶은채로 타이틀리스트를 이야기 하곤 했죠.

하지만 4개의 TS 시리즈가 출시 되며 그런 인식도 많이 바뀌었습니다. 난이도도 많이 낮아졌고 자신의 타입에 맞는 채로 선택하여 사용 가능하기 때문 입니다.

타이틀리스트 신형 드라이버 TSi 시타 후기 및 스펙 – 보러가기

먼저 디자인은 역시 타이틀리스트 입니다.

TS 시리즈의 블랙 감성을 그대로 이어 받았지만 좀더 세련된 디자인으로 바뀌었습니다.

첫 느낌은 마치 아이언맨을 연상 시켰고 자꾸 보다보니 기존의 TS 시리즈가 투박하게 보일 정도 였습니다. 실물 깡패 입니다.

조금은 투박하게 보이는 타이틀리스트의 TSI 드라이버의 클럽 페이스는 특별한 항공소재를 사용 하였는데요.

이 소재는 가공이 까다로워 골프업계 에서는 아직까진 아무도 사용을 못하던 ATI 425 티타늄 합금으로 타이틀리스트 에서 최초로 사용 하게 되었습니다.

미국 피츠버그의 한 철강 회사에서 개발된 이 독특한 티타늄 합금은 볼 스피드를 높여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ATI 425는 매우 강한 합금으로 기존 티타늄에 비해 장점이 많은데요.

6% 더 강해진 금속의 항복 강도(Yield Strenth)와 4% 증가한 인장강도(Tensile Strength) 그리고 30% 높아진 연성강도(Ductility)를 자랑 하는데요.

이 어려운 말들이 뜻 하는 것은 간단 합니다. 지금까지 골프 업계는 강도는 강하고 탄성은 높되 가볍고 얇은 페이스를 계발 하려고 노력해 왔는데요.

이 새로운 소재는 기존의 티타늄 합금에 비해 뛰어난 강도를 가지고 있어 더욱 얇은 페이스로 제작 하였음에도 더욱 강하고 뛰어난 탄성력으로 볼이 헤드 어느 부분에 임팩트 되어도 최대의 스피드를 낼수 있도록 합니다.

타이틀리스트 TSi – 가격확인

타이틀리스트 신형 드라이버 TSi 시타 후기 및 스펙 – 보러가기


3. 테일러 메이드 SIM 2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

SIM 라인에 이어 그 후속작 SIM 2 가 2021년 출시 되었습니다.

타이거 우즈와 로리 맥길로이, 더스틴 존슨, 토미 플릿우드, 모리카와, 존 람 등 쟁쟁한 테일러 메이드 소속 선수들은 이미 심2 모델을 사용 하고 있죠.

주변에서도 정말 많이들 사용 하고 있는 드라이버 중 하나 인데요. 이번 신작은 기대 만큼 엄청난 성능과 기술을 자랑 합니다.

” 처음에 우리는 드라이버의 모양을 바꾸었고 이번에는 드라이버의 구조를 재설계 하였습니다. 우리는 드라이버의 모든 부분을 새롭게 재구성하여 관용성과 비거리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습니다. SIM 2는 티박스에서 당신의 자신감을 높여줄 것입니다.”

테일러 메이드 심2의 메인 문구 인데요. 정말 디자인과 설계 구조가 대폭 상향 조정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SIM 2 드라이버의 핵심 포인트를 어디에 두었는가는 토모 비스테드 제품개발 책임자가 보도자료를 통해 말한

“Forgiveness equals confidence” 라는 문구가 설명을 대체 하는 것 같습니다.

Forgiveness 는 용서 라는 뜻 이지만 골프에서는 미스샷 에도 어느정도 방향성과 거리를 제공하는 보완성 입니다.

따라서 해석하면 이러한 보완성은 곧 신뢰와 자신감 이다 라고 생각 할 수 있겠습니다.

골프는 실수를 줄이는 운동이기에 이런 Forgiveness가 정말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 되는데요.

잘 맞았을때 뿐 아니라 미스샷 에도 어느정도 거리와 방향성을 보장하는 안정적인 관용성에 초점을 맞춘 만큼 정말 우리가 원하던 드라이버가 아닐까 생각 됩니다.

디자인적인 측면 으로 보면 전작이 오히려 심심해 보일 정도로 업그레이드가 많이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큰 부분은 바로 바닥면의 조절 웨이트가 사라진 것인데요.

이번 신작의 가장 강조되는 링 구조와 사라진 웨이트 조절 추로 인해 풀 카본 바닥면을 구현해 냈습니다.

이는 비단 디자인 뿐 아니라 무게를 가볍게 하며 무게 중심을 후방으로 이동 시켜 관용성을 높인 혁신적인 기술이라 볼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기술적인 측면으로 본다면 테일러 메이드 기술의 총 집합체가 아닐까 싶습니다.

기존의 트위스트 페이스를 적용하여 미스샷에도 안정적인 구질을 제공 하며 윗면과 바닥면의 무게를 낮추고 후방에 무게를 배치하며 초경량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단조링을 둘러싸 후방 웨이트와 풀 카본솔 그리고 백 컵 페이스를 하나로 결합 시켜 최적의 밸런스를 제공하며 안정성과 관용성이 향상 되었습니다.

이너시아 제너레이터는 9겹의 카본 패널로 구성된 비대칭 솔 디자인으로 다운 스윙시 공기 저항을 최대한 줄여 보다 빠른 헤드 스피드를 제공 합니다.

이 밖에도 너무 장점이 많은 드라이버 입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와 스펙 비교 및 사용 후기는 <<테일러메이드 SIM2 리뷰>> 를 확인 하세요.

이번 신작 SIN2 는 정말 역대급으로 잘 나온 드라이버 인것 같습니다. 강력 추천 드립니다.

테일러 메이드 최신 SIM2 드라이버 – 보러가기

2021년 최고의 골프 웨어 브랜드 순위 TOP 12 – 보러가기


4. 캘러웨이 MAVRIK 드라이버 추천

.

KPGA 사용률 1위에 빛나는 에픽 플레시의 후속작 2020 최신작 메버릭 (MAVRIK).

세계랭킹 1위 브룩스 캡카가 사용중인 드라이버죠.

처음에는 디자인이 매우 만족 스러웠던 에픽 플레시에 비해 낯설은 주황색이 거슬렸지만 실제로 보다 보니 묘한 매력을 느낄수 있는 디자인으로 현재는 만족스럽게 사용 하고 있습니다.

새로워진 헤드 모양은 공기 역학을 향상 시켜 빠른 헤드 스피드를 내게 해준다는데요. 만족스런 기능과 디자인을 두루 갖춘 드라이버 라고 생각 됩니다.

특히 에픽 플레시의 경우 헤드를 바닥에 놓았을때 조금 오픈 되어 있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번 신작 메버릭은 조금 더 스퀘어에 가까운 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치 ROGUE 의 후속작인 듯 에픽 보다 낮고 안정감을 주는 형태의 드라이버 입니다.

지난 모델의 강점 이었던 AI가 디자인한 플레시 페이스는 수만번 테스트를 거쳐 최상의 페이스를 만들어 냈는데요.

이번 메버릭은 플레시 페이스 ss20 로 업그레이드 되어 보다 넓은 영역에서 빠른 볼스피드를 촉진 하였습니다.

또한 기존 페이스의 티타늄 재질에서 6g 더 가볍운 초강력 티타늄 FS2S를 채용 하여 최적의 속도, 관용성 및 스핀의 견고함을 촉진 하였다고 합니다. 기존과 동일한 두개의 JAIL BREAK 바와 새로운 T2C 3축의 가벼운 카본 크라운이 MOI 를 재분배, 빠른 볼스피드를 촉진 시킵니다.

일반 모델, 서브제로의 다른점은 크기와 무게추에 있습니다. 일반 모델은 460cc에 5g 의 고정식 무게추가 장착되어 적절한 탄도를 내기에 적합하여 초 중급자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서브제로 모델은 450cc 로 10g 가벼운 헤드에 앞 뒤에 교체 가능한 두개의 무게추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낮은 스핀량을 원하는 빠른 스윙 스피드를 가지신 분들꼐 추천 드립니다.

맥스 모델은 아시아 스펙으로 직선 탄도를 만들어 내기에 용이 하다고 합니다.

MAVRIK 보러가기

MAVRIK 서브제로 보러가기

MAVRIK 맥스 드라이버 보러가기

2021 퍼팅 연습 매트 추천 TOP 12 – 보러가기


5. 핑 G410 골프 드라이버 추천

드라이버 추천

KLPGA 최다 우승 드라이버 핑의 G410 드라이버 입니다.

사실 예전에 핑 사의 드라이버는 주변에서 많이 볼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G400 부터 각광을 받기 시작 하여 압도 적인 관용성을 자랑 하며 드라이버와 더불어 우드, 유틸리티 까지 대 히트를 치기 시작 했습니다. 하여 많은 프로 선수들과 주변에서 부쩍 많이 사용 하게 되었는데요.

그 후속작 G410 이 출시 되며 많은 인기에 힘입어’ 없어서 못파는 채’가 되기도 했죠.

이는 분명 히트를 쳤던 G400 의 후속작 이라는 타이틀 때문도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는 이유는 뛰어난 관용성, 슬라이스 방지 드라이버 라는 점. 그리고 헤드 스피드를 높혀 주는 특성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골프를 시작 하는 초급자 분들은 대부분이고 중 상급자 분들도 슬라이스 떄문에 고생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때문에 핑 G410 드라이버는 요즘 정말 많은 분 들이 찾는 클럽 입니다.

또 주목 할 만한 점은 바로 조금 특이 할 수 있는 디자인 인데요.

보통은 유광 헤드의 드라이버가 많은데 핑은 무광에 455cc 헤드를 자랑하며 특히 헤드 위에 튀어나온 터뷸레이터는 그냥 디자인이 아닌 공기 저항을 최소화 시키는 역할로 헤드 스피드를 증가 시켜 비거리를 늘려준다고 합니다.

과연 그럴까 의심이 갔지만 실제로 트랙맨을 이용하여 다른 채 들과 비교 할때 신기 하게도 헤드 스피드가 더 빠르게 나오는 것을 확인 했습니다.

이는 터뷸레이터 뿐만 아니라 저중심 구조의 헤드가 한 몫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여기에 T9S+ 포지드 페이스는 볼스피드 까지 올려 준다고 합니다.

PGA 투어 장타부문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버바왓슨을 포함 카메론 챔프, 루이우스트이젠, 맷윌리스 등의 장타자들이 핑 G410 드라이버를 사용하고 있는 이유가 있겠죠.

이 제품은 G410 Plus 와 G410 SFT 두 제품으로 출시 되었는데요.

G410 plus는 헤드 후면에 텅스텐 웨이트를 조절 하여 구질을 조절 할수 있습니다. 반면 G41o SFT 는 구질 조절 기능은 없습니다. 하지만 힐에 가까운 중심 설계로 슬라이스를 방지 하며 드로우 구질을 내기에 용이 합니다.

판매량이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구질, 로프트, 라이각 까지 조절 가능한 G410 Plus 를 추천 드립니다.

핑 G410 드라이버 – 최저가 보러가기

2021 드라이버 샤프트 쉽게 고르는 방법!! – 보러가기


6. 타이틀 리스트 TS1, TS4 골프 드라이버 추천

드라이버 추천

보통 ‘타이틀 리스트 채는 어렵다’. 라고 생각 하시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예전엔 저 또한 그렇게 생각 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만 사실 요즘 타이틀 리스트는 그렇지 않습니다.

작년 출시된 TS2, TS3 드라이버만 해도 수많은 초, 중급자 분들에게 사랑을 받았는데요.

특히 TS3는 쉽고 안정감을 주는 페이스와 관용성 때문에 저 또한 가장 즐겨 쓰는 드라이버 랍니다(TMI).

타이틀리스트 그 브랜드 만으로 구입 할 이유가 충분 하겠지만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명성 에 걸맞는 디자인과 성능은 PGA 투어 사용률 1위의 위엄을 보여 주고 있으니 구매 욕구 넘쳐나는 클럽 입니다.

지난 2019년 신제품 TS1, TS4 는 두 제품의 특성이 서로 다른데요.

먼저 TS1 은 크라운 무게를 낮추고 헤드페이스는 더욱 얇아 졌으며 낮은 무게 중심으로 보통의 스윙 스피드로도 최대의 비거리를 낼수 있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기존의 채 보다 가벼워져 보다 빠른 헤드 스피드를 낼수 있어 스윙시 볼스피드를 극대화 시킨다고 합니다.

슬라이스로 고생 중이신 분들, 초보자 분들, 여성분들, 헤드 스피드가 빠르지 않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반대로 헤드 스피드가 빠르고 훅이 나시는 분들께는 비추 입니다.

TS4 클럽의 특징은 중, 상급자용 클럽으로 디테일한 구질 컨트롤과 백스핀을 줄여 비거리를 늘리는데 특화된 제품 입니다. 프리오더 넣고 받아서 한달 가량 쳐보니 정말 좋습니다. 작아진 헤드 사이즈 , 하지만 전혀 어렵지 않았습니다.

무엇 보다 디자인, 정말 깔끔하게 잘 빠졌습니다. 엄청난 차이는 아니지만 확실히 스핀량도 줄었고 런도 늘었습니다.

빠른 헤드 스피드 때문에 백스핀이 많이 걸리는 분들께 잘 맞는 채가 아닐까 싶습니다.

헤드 사이즈가 TS 시리즈중 가장 작은 클럽으로 전혀 어렵지 않지만 그래도 중 상급자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이번 2019 웰스파고 챔피언쉽 에서 맥스호마 선수가 사용하여 우승을 거머쥐게 한 드라이버 입니다. 또한 최근 롱드라이브 콘테스트 에서도 이 클럽으로 우승을 하였다고 합니다.

제 기준 으로 2019년 나온 드라이버 중 최고의 드라이버가 아닐까 싶습니다.

타이틀 리스트 TS1 – 최저가 보러가기

타이틀 리스트 TS4 – 최저가 보러가기~

타이틀리스트 신형 드라이버 TSi 시리즈 리뷰&시타 후기 – 보러가기


7. 코브라킹 스피드 존 골프 드라이버 추천

드라이버 추천

지난 2019년 코브라킹 F9 스피드백 라인으로 다시금 인기 반열에 오른 코브라킹 에서 기세를 몰아 2020년 신상 드라이버 코브라킹 스피드존 드라이버를 출시 했습니다.

가장 빠른 드라이버 라는 컨셉으로 출시된 모델 입니다.

코브라킹 이라는 브랜드 네임이 확 와 닿지 않고 조금은 화려한 디자인 때문에 꺼려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이런 편견을 깬다면 충분히 좋은 드라이버 라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많은 투어 선수들이 선택 하는 이유가 있기 때문이죠. 리키 파울러, 렉시 탐슨, 브라이언 디셈보 등 많은 투어 선수들이 사용중인 코브라킹.

이번 신상 모델 코브라킹 스피드존의 디자인은 특유의 검정, 노랑 조합과 블랙 화이트 조합의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헤드 뒷면에 새겨진 스피드존 이라는 글씨와 함께 빨간 배기관 모양이 새겨져 있는데요. 마치 스포츠카를 연상 시킵니다. 가장 빠른 드라이버라는 컨셉에 어울리는 디자인 입니다. 그만큼 빠르다는 뜻일까요?

헤드 페이스는 최초로 퍼터 페이스에 사용하는 밀링을 드라이버 헤드 페이스에 도입 하였는데요. 이 CNC 밀링은 최상의 볼스피드와 낮은 스핀량을 제공 합니다.

헤드의 구조는 새롭게 설계된 T BAR 프레임을 도입 하여 강한 충격에도 헤드의 뒤틀림을 잡아주어 안정적인 샷을 도와줍니다. 또한 최적의 무게 중심 설계로 미스샷에도 볼의 안정성을 극대화한 관용성을 높힌 모델 입니다.

두개의 무게 추로 페이드, 드로우 구질 변경이 가능 하며 로프트 각도는 7.5도 에서 12도 까지 조절 가능 합니다.

그립 끝에 코브라 커넥터 라는 것이 있는데요. 아르코스 앱을 연결 하면 자신의 샷 데이터를 저장 하여 비교 분석 할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무게는 스윙을 할때 전혀 지장이 가지 않습니다.

전작에 비해 더욱 멋과 관용성 그리고 볼스피드 까지 업그레이된 모델 입니다. 난이도는 그리 높지 않고 헤드 또한 460CC 로 대형 헤드를 가지고 있기때문에 누구나 편하게 칠수 있는 드라이버 입니다.

코브라킹 스피드존 – 최저가 보러가기

2021년 골프백 추천 TOP12 – 보러가기


8. 캘러웨이 에픽 플래시 골프 드라이버 추천

드라이버 추천

캘러웨이의 에픽 플래시 드라이버는 많은 기록들이 있는데요.

2019년 골프 다이제스트 핫 리스트 선정 유일 하게 만점을 받은 드라이버 이자 2019 상반기 KPGA 투어 통합 사용률 1위. 2019 상반기 KPGA 통합 최다 우승 드라이버 라는 기록들을 세웠습니다.

디자인 마저 매력적인 캘러웨이 에픽 플래시 드라이버는 독특한 클럽 페이스의 문양이 눈에 띄며 색상 조화가 아름답기 까지 합니다.

에픽 플레시의 특이한 점은 바로 A.I 가 머신러닝을 통해 만들어낸 클럽 이라는 것 인데요.

이는 고속 컴퓨터를 이용해 A.I 가 학습 하고 얻은 데이터로 클럽 페이스를 설계하는 과정을 15,000번 이상 반복 하여 최고의 볼스피드를 낼수 있는 최상의 플래시 페이스를 만들어낸 것 입니다.

플레시 페이스에 제일브레이크 기술이 더해져 안정적이고 빠른 볼스피드를 낸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에픽 플레시와 에픽 플레시 서브제로 이렇게 두 제품이 출시 되었습니다.

이 두제품 모두 가동 웨이트를 이용해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구질을 조절 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에픽 플래시 스탠다드를 초보용, 난이도가 조금 더 있는 에픽 플레시 서브제로를 상급자용 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스탠다드를 사용 하는 프로 선수분들도 많습니다.

정말 많은 프로 선수들이 애용 하는 캘러웨이 에픽 플래시 드라이버 강력 추천 드립니다.

캘러웨이 에픽 플래시 – 최저가 보러가기

2021 골프 볼마커 추천 TOP 13 – 보러가기


9. 테일러 메이드 M5, M6

드라이버 추천

요즘 정말 저렴해진 드라이버 입니다.

타이거우즈의 마스터즈 우승은 황제의 귀환 이라 불리며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 우승과 함께한 드라이버가 바로 테일러 메이드 M5 드라이버 입니다.

타이거 우즈 뿐만 아니라 PGA 투어 최다 우승 기록을 세우고 있는 로리 맥길로이, 더스틴 존슨 까지 사용을 하고 있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테일러 메이드 신제품 M5, M6 입니다.

첫 번째 특징은 디자인! ^^ 헤드 위의 하얀 라인은 어드레스시 헤드가 똑바로 되있는지 보기에도 편합니다. 또한 그 하얀 줄 만으로도 아 테일러 메이드 쓰는 구나 할 만큼 다른 드라이버와 차별화 된 디자인 입니다.

이름도 어려운 스피드 인젝티드 트위스트 페이스는 테일러 메이드 만의 기술로 페이스를 비틀어 잡아 당겨 반발력과 볼스피드를 최대화 시켰습니다. USGA가 정한 국제 룰 한계치 0.83 을 정확히 맞춰 공식적으로 최고의 비거리를 보여 준다고 합니다.

M5 와 M6의 구질을 조정하는 무게추가 있고 없고의 차이와 조금 다른 헤드솔의 디자인 정도의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성능상의 차이는 없다고 보여 집니다.

보통은 M5 가 M6 보다 난이도가 높다고 합니다. 하지만 제가 실제로 쳐봤을 때는 별 차이는 못 느꼈습니다.

가장 핫한 선수들이 사용 하는 핫한 테일러 메이드 M5, M6 드라이버!

테일러 메이드 M5 – 최저가 보러가기

테일러 메이드 M6 – 최저가 보러가기

–투어프로들의 우승 골프공 추천 TOP5 참고 해주세요~보러가기–

2021 최고의 아이언 추천 순위 TOP 11 – 보러가기


10. PRGR NEW RS 골프 드라이버 추천

드라이버 추천

2019년 제품 PRGR RS 는 슬라이스 방지 드라이버로 일부러 슬라이스를 치려고 해도 정말 슬라이스가 잘 나지 않더라구요.

대한민국 골퍼의 대부분은 슬라이스로 고생 하고 계시기에 PRGR RS 드라이버를 마지막 으로 추천 드립니다.

스윗스팟은 드라이버 헤드의 정 가운데로 반발력이 가장 강한 부분을 말하는데요.

정타를 못 맞추지 못했을때 흔들리는 방향성과 비거리 손실을 최소화 하기 위해 스윗 스팟이 무려 160% 넓게 설계 되었습니다.

초보자 분들은 물론 이며 중, 상급자 분들 또한 편하게 공을 띄우고 관용성과 비거리 또한 잡을 수 있는 채라고 합니다.

편하게 멀리~ 보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PRGR NEW RS – 최저가 보러가기


여기 까지 신형 드라이버 및 선수들이 증명한 최고의 드라이버 추천 드렸습니다. 올해도 좋은 드라이버로 나이스샷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골프 스윙 연습기 및 스윙 교정기 추천 TOP 13 – 보러가기

2021 퍼팅 연습 매트 추천 TOP 12 – 보러가기

골린이를 위한 골프 초보 입문 가이드 – 보러가기

2021 골프 볼마커 추천 TOP 13 – 보러가기

2021 드라이빙 아이언 추천 TOP 6 – 보러가기

2021 드라이버 샤프트 쉽게 고르는 방법!! – 보러가기

2021 최고의 유틸리티 추천 TOP 7 – 보러가기

2021 골프티도 아무거나 안쓴다! 골프티 추천 TOP 10 – 보러가기

2021 골린이를 위한 골프용어, 개정된 룰 규정, 에티켓 – 보러가기

2021 다양한 골프 그립 종류와 다양한 그립 잡는법 – 보러가기

2021년 골프백 추천 TOP 12 – 보러가기

2021년 최고의 골프 웨어 브랜드 순위 TOP 12 – 보러가기

2021년 최고의 웨지 추천 TOP 6 보러가기

2021년 최고의 퍼터 추천 TOP 6 보러가기

2021 투어 선수들이 사용 하는 최고의 드라이버 TOP 8 – 보러가기

선수들이 사용 하는 골프공TOP 5 – 보러가기

2021 거리측정기 추천 TOP 8 – 보러가기

골프 장갑 추천 TOP 5 – 보러가기

자신의 실력에 맞는 골프공 고르는 법 – 보러가기

2021 최고의 골프화 추천 TOP 9 – 보러가기

2021 선수들이 사용하는 최고의 아이언 추천 TOP 9

2021 골프 브랜드 순위 TOP 13 – 보러가기

.

여기까지 2019 – 2020 년 골프 드라이버 추천 TOP 9 이었습니다~~

이 밖에도 기술이 발달 하며 좋은 클럽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정말 애착을 가지고 열심히 연습 할 수 있는 클럽 고르셔서 마음껏 시원시원 하게 휘두르시고 즐거운 라운딩 되시길 바랍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Writ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