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브랜드 순위 (골프채, 골프클럽 브랜드, 드라이버, 아이언, 웨지, 퍼터, 골프화 브랜드, 골프웨어 )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한국의 골프 용품 시장은 5조 4천억원대로 전 세계 3위를 기록 할 정도로 엄청 납니다.

그 만큼 골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자연스레 골프채나 기타 용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는 뜻이겠죠.

이런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너무나도 많은 골프 브랜드가 유입 되었고 처음 골프 용품을 구매 하시는 분들에겐 혼란으로 다가오게 되었죠.

비단 초보자 뿐 아닌 중,상급자 분들도 많은 고민을 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골프 용품을 새로 구매하는 것은 참으로 설레이는 일 인것 같습니다.

새로운 채는 떨어지던 열정도 다시 끌어 올려주며 연습 욕구를 상승 시켜줍니다.

하지만 잘못 구매 하게된 골프 용품은 반대로 의욕저하와 스코어 저하로 이어지는 속상함을 경험하게 합니다.

골프채는 브랜드가 중요한 것이 아닌 잘만 맞으면 된다. 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의 채가 보통 잘 맞는게 정설 입니다.

또한 골프는 멘탈이나 심리적인 요소가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스포츠 이기에 브랜드와 디자인 에서 오는 영향을 무시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어떤 브랜드를 좋아하게 되고 그 브랜드로 모든 장비를 맞추는 것은 현명한 방법이 아닙니다.

어떤 브랜드는 웨지를 잘 만들고 유명하지만 그 밖의 드라이버나 아이언은 유명 하지 않듯 실질적으로 어느 브랜드도 모든 장비를 잘 만들어 내지는 못 합니다.

따라서 여러 골프 브랜드의 특성을 알고 용품을 구매 하는 것이 현명 하겠죠?

그럼 골프 브랜드 순위와 브랜드별 유명한 골프 용품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골프 웨어 브랜드는 아래 링크 확인 하세요^^

골린이를 위한 골프 초보 입문 가이드 – 보러가기


골프 브랜드 순위

1. 타이틀 리스트 ( 골프 브랜드 순위 )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골프 웨어 브랜드 순위 TOP 12 – 보러가기

부동의 골프 브랜드 순위 1위, Titleist 라는 로고 하나로도 그 가치를 높이는 브랜드 타이틀 리스트 입니다.

정말 멋이 줄줄 흐르는 브랜드라 설명 드리고 싶습니다.

타이틀리스트는 개인적으로도 정말 사랑하는 브랜드 중 하나 인데요.

타이틀리스트, 골프웨어 브랜드 풋조이, 퍼터 브랜드 스카티카메론을 소유한 아쿠쉬네트 라는 회사를 2011년 휠라 코리아 에서 인수 하며 어떻게 보면 한국 기업이 되었습니다.

한국 회사라고 생각하니 국뽕이 더해져 더욱 각별해지는 브랜드 입니다.

브랜드 가치 만큼 타이틀리스트 에서 만들어 내는 제품들은 그냥 믿고 구매 해도 될 만큼 퀄리티가 상당 합니다.

타이틀리스트는 세계 3대 골프 브랜드 답게 드라이버 부터 아이언, 웨지, 골프웨어, 골프백, 골프 장갑, 골프공 등 거의 모든 용품을 잘 만드는 브랜드 입니다.

드라이버 샤프트 쉽게 고르는 방법!! – 보러가기


1 타이틀리스트 드라이버, 아이언

타이틀리스트 아이언

투어 선수들이 사용 하는 최고의 드라이버 TOP 8

선수들이 사용하는 최고의 아이언 추천 TOP 6

예전엔 상급자 들만 쓰는 이미지도 강했고 실제로 아이언이나 드라이버 모두 난이도가 높았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초급자 부터 상급자 까지 사용 하기 용이 하도록 다양한 라인이 출시 되어 누구나 실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디자인.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 하는데요.

이유는 역시 마음에 들어야 애착을 가지고 연습도 열심히 할 수 있기 때문이죠.

타이틀리스트의 드라이버와 우드 계열의 블랙 감성은 여타 브랜드가 따라 잡을 수 없는 경지에 올랐습니다.

아이언은 과하지 않은 절제된 시크함과 클래식 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은 ‘역시 타이틀리스트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오게 합니다.

타이틀리스트 드라이버 신제품- 가격확인

타이틀리스트 아이언 신제품 – 가격확인


2 타이틀리스트 웨지 – 보키

밥 보키 웨지 명장

웨지 추천 TOP 6 보러가기

웨지는 정말 유명한 웨지 장인 ‘밥 보키’가 모든 것을 전담 하며 최고 수준의 웨지를 만들어 내는 것으로 유명 한데요.

골퍼라면 누구나 아는 보키 웨지는 플레이어의 특성에 맞게 그라인드 솔을 선택 할 수 있으며 누군가 웨지를 찾는 다면 가장 먼저 추천 하는 웨지 입니다.

보키 웨지 신형 – 가격확인


3 타이틀리스트 퍼터 – 스카티 카메론

스카티 카메론 퍼터

퍼터 추천 TOP 5 보러가기

타이틀리스트를 소유한 아쿠쉬네트사의 또다른 자회사 ‘스카티 카메론’은 최고의 품질과 디자인을 자랑하며 하이엔드 급 퍼터를 만들어 내는 회사로 유명 합니다.

특히 타이거 우즈는 스카티 카메론 퍼터에 대한 애착이 각별 한데요.

타이거 우즈의 여러 우승과 함께한 퍼터 이기도 하며 테이러 메이드와의 계약으로 테일러 메이드 골프채를 사용 하면서도 퍼터 만큼은 스카티 카메론을 고집 할 정도죠.

한 인터뷰 에서 그는 자신의 퍼터 만큼은 자신의 아들도 못 건드리게 한다고 언급 하기도 했습니다.

스카티 카메론 신형 퍼터 – 가격확인

골프 볼마커 추천 TOP 13 – 보러가기


4 타이틀리스트 골프공

타이틀리스트 골프공

선수들이 사용 하는 골프공 TOP 6 – 보러가기

투어 사용률 1위를 자랑하는 공이죠. 프로V1 골프공은 투어 에서 뿐만 아니라 많은 아마추어 골퍼들 에게 사랑받는 골프공 입니다.

타이틀리스트 골프공 – 가격확인


2. 캘러웨이 ( 골프 브랜드 순위 )

캘러웨이 골프 브랜드

골프 브랜드 삼대장 중 한 축을 담당하는 캘러웨이 입니다.

오랜 시간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성장해온 브랜드 인데요.

매년 새롭게 발전한 골프채를 출시하며 성공적인 판매량과 소비자의 만족도를 유지해 왔습니다.

그 중 2019년 출시된 에픽 시리즈는 KPGA 사용률, 우승률 1위를 차지 하며 최고의 한해를 보냈는데요.

드라이버와 아이언 모두 골프 다이제스트 유일한 만점을 받으며 그 기술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캘러웨이사는 골프 브랜드 삼대장 답게 드라이버 부터 아이언, 웨지 까지 최고 수준의 골프채를 만들어 내는데요.

퍼팅 연습 매트 추천 TOP 12 – 보러가기


1 캘러웨이 드라이버, 유틸리티 우드, 아이언

매버릭 플레시 페이스

투어 선수들이 사용 하는 최고의 드라이버 TOP 8

2022 최고의 유틸리티 추천 TOP 7 – 보러가기

특히 작년 출시된 에픽 시리즈는 골프 다이제스트 에서 드라이버, 아이언 부문 에서 유일하게 만점으로 선정 되었고 KPGA 사용률과 우승률 1위를 차지 하는 대 기록을 세우며 그 가치를 다시 한번 인증 했습니다.

캘러웨이의 핵심 기술인 플레시 페이스는 A.I 가 수만번의 스윙을 통해 가장 완벽한 헤드 페이스를 설계 하여 만들어내는데요.

이 기술은 드라이버 부터 우드, 유틸리티 그리고 아이언 까지 접목 하여 진화의 진화를 거듭 하고 있습니다.

캘러웨이 드라이버 – 가격확인

캘러웨이 아이언 – 가격확인

캘러웨이 유틸리티 우드 – 가격확인


2 캘러웨이 웨지

필미켈슨 캘러웨이 웨지

웨지 추천 TOP 6 보러가기

웨지는 클리브랜드의 창시자 이자 웨지 거장 로저 클리브랜드를 영입 하여 세계 최고 수준의 웨지를 생산 해내기 시작 했으며 숏 게임 장인이라 불리우는 필 미켈슨과의 합작으로 보다 플레이어 에게 적합한 웨지를 다양하게 출시 했습니다.

캘러웨이 신형 웨지 – 가격확인


3 캘러웨이 퍼터 – 오디세이

트리플트랙 퍼터 골프공

퍼터 추천 TOP 5 보러가기

캘러웨이의 퍼터 전문 자회사 오디세이는 정말 유명한 퍼터 회사 인데요.

흔히들 말하는 ‘투볼 퍼터’의 원조가 바로 오디세이 입니다.

오래전 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는 오디세이는 플레이어 취향에 맞게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최고 수준의 퍼터를 생산 해왔습니다.

그러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은 많은 골퍼들 에게 더욱 사랑 받는 큰 이유 중 하나 입니다.

오디세이 신형 퍼터 – 가격확인


4 캘러웨이 골프공 – 크롬소프트 트리플 트랙

자신의 실력에 맞는 골프공 고르는 법 – 보러가기

요즘 트리플트랙 즉 세 줄이 들어간 캘러웨이의 골프공이 핫 한데요.

세개의 줄은 에이밍과 얼라인먼트에 큰 도움을 주기에 선수들과 아마추어 골퍼분들이 많이 사용 하게 되었습니다.

캘러웨이 골프공 – 가격확인


3. 테일러 메이드 ( 골프 브랜드 순위 )

테일러메이드 브랜드

최근 PGA 투어 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브랜드 테일러 메이드 입니다.

최근 공격적인 스폰서로 타이거 우즈와 로리 맥길로이, 저스틴 데이, 매튜 울프 등등 많은 세계 정상급 선수들과 대형 계약을 체결 하였습니다.

세계 10위권 선수 5명이 테일러 메이드 소속 이죠.

따라서 테일러 메이드 클럽의 사용률과 우승률 또한 많이 늘어나게 되었죠.

실로 테일러 메이드의 골프채는 선수들의 좋은 성적이 증명 하듯 그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 받은 셈인데요.

수 많은 연구, 프로 선수들과 협업을 통해 만들어낸 테일러 메이드 만의 기술력은 엄청난 판매량과 직결 되며 많은 골퍼들 에게 사랑 받는 골프 브랜드 삼대장의 한 축을 굳건히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 테일러 메이드는 정말 도전정신이 투철한 회사 라고 칭하고 싶은데요.

롱아이언과 우드의 단점을 보완한 유틸리티를 가장 처음 개발 해낸 회사 이기도 하며 특이하고 다양한 디자인과 기술을 골프채에 담아내기로 유명한 회사 이기도 합니다.

골프 스윙 연습기 및 스윙 교정기 추천 TOP 13 – 보러가기


1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 우드, 아이언

타이거우즈 테일러메이드

투어 선수들이 사용 하는 최고의 드라이버 TOP 8 – 보러가기

거리측정기 추천 TOP 8 – 보러가기

테일러 메이드의 드라이버와 아이언은 작년 출시된 드라이버 M 시리즈와 P 시리즈 아이언 으로 최고의 한해를 보냈는데요.

특히 2019년 ‘황제의 귀환’ 이라 불리우는 타이거 우즈의 마스터즈 우승이 매우 큰 영향을 주지 않았나 싶습니다.

(타이거 우즈는 무릎, 허리 부상과 여러 불미스러운 일들로 인한 부진을 딛고 2019년 마스터즈 우승을 통해 11년 만에 메이저 통산 15승을 달성 했다.)

이는 타이거 우즈의 우승과 함께한 M 시리즈 드라이버, 우드, P 시리즈 아이언의 판매량이 상향 곡선을 타게된 것 으로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테일러 메이드 드라이버의 핵심 기술은 바로 트위스트 페이스 인데요.

정말 헤드 페이스를 미세하게 비틀어 만든 이 기술은 페이스 앞쪽 윗부분(하이토우)의 페이스 각도를 열어 심한 훅을 방지 하고, 반대로 치명적인 슬라이스를 만들어 내는 페이스 안쪽 아래부분(로우힐)에 맞을때를 대비해 페이스 각도를 닫아 로프트를 낮춘 기술 입니다.

쉽게 말해 미스샷을 줄여 주는 기술 이죠.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 – 가격확인

테일러메이드 우드 – 가격확인

테일러메이드 아이언 – 가격확인


2 테일러메이드 웨지 – 밀드 그라인드

테일러 메이드 하이토우

웨지 추천 TOP 6 보러가기

골프 장갑 추천 TOP 5 – 보러가기

오랜 연구와 세계 최고 선수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만들어내는 테일러 메이드의 웨지는 탁월한 성능으로 유명 합니다.

하지만 역시 타이거 우즈의 우승과 로리 맥길로이, 존람 선수 등이 사용 하는 웨지로 더욱 유명해 졌습니다.

테일러메이드 신형 웨지 – 가격확인


3 테일러메이드 퍼터

스파이더 퍼터

퍼터 추천 TOP 5 보러가기

골프화 추천 TOP 7 – 보러가기

예전에 테일러 메이드 퍼터는 타 브랜드의 퍼터 보다 많은 관심을 받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2016년 제이슨 데이 선수가 테일러 메이드의 스파이더 퍼터를 이용해 퍼팅 부문 1위에 오르며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후 테일러 메이드는 스파이더 퍼터에 기술을 집중했고 터스틴 존슨, 존람, 로리 맥길로이, 고진영, 박성현 선수 등 많은 선수들이 사용 하며 퍼터 영역에서 영향력을 키워 왔습니다.

테일러메이드 스파이더 퍼터 – 가격확인


4. 핑 ( 골프 브랜드 순위 )

핑 골프 브랜드

골프 웨어 브랜드 순위 TOP 12 – 보러가기

엔지니어 이자 발명가 이며 혁신가이자 몽상가 였던 핑의 창시자 ‘카스텐 솔하임’은 자신의 집 작은 차고 에서 첫 번째 퍼터 1A 를 개발하여 테스트 하는 과정에서 타구음이 청명한 “핑(PING)” 하는 소리를 내어 그 이름을 ‘핑’ 이라 명명 하였습니다.

이렇게 탄생한 핑은 오랜시간 미국 골프계의 정상을 지키며 전 세계 퍼터 시장 점유율 60%를 장악하며 퍼터의 대명사로 자리매김 하게 되었는데요.

오랜 역사를 자랑 하는 만큼 그 품질 또한 우수 하며 퍼터는 물론 드라이버나 아이언, 골프 웨어 또한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성장 하였는데요.

핑 이라는 브랜드 네임 만으로도 믿고 살 수 있는 높은 퀄리티의 제품들을 만들어 냅니다.

골린이를 위한 골프 초보 입문 가이드 – 보러가기


1 핑 드라이버, 아이언, 우드, 유틸리티

핑 드라이버

드라이버 샤프트 쉽게 고르는 방법!! – 보러가기

유틸리티 추천 TOP 7 – 보러가기

퍼터 전문 업체로 시작한 만큼 퍼터는 세계 최고 수준을 자랑하지만 드라이버나 아이언은 그렇게 각광 받지 못한 것은 사실 입니다. 하지만 2018년 출시된 G400 시리즈 부터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되었는데요.

버바 왓슨의 우승을 시작으로 루이 우스트이젠, 리 웨스트우드, 브룩 핸더슨 등 많은 선수들의 우승과 함께한 핑의 G400 시리즈는 월등한 성능으로 많은 관심을 받기 시작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국내 PGA 투어에서도 그 성능을 인정 받으며 드라이버와 아이언 모두 없어서 못 사는 채가 되기도 했었죠. 이후 출시된 후속작 G410 시리즈는 G400의 후광에 힘 입어 엄청난 판매량을 기록 했습니다.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슬라이스 방지 기능과 헤드 스피드를 올려주는 핑 만의 기술력을 더해 만들어진 핑의 드라이버와 우드, 아이언은 골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핑 드라이버 – 가격확인

핑 우드 – 가격확인


2 핑 퍼터

핑 퍼터

퍼터 추천 TOP 6 보러가기

퍼터로 워낙 유명한 브랜드인 만큼 그 성능과 퀄리티는 세계 최고를 자랑 합니다.

골퍼들의 다양한 특성에 맞게 다양한 종류의 퍼터를 출시 하여 누구나 자신에게 맞는 퍼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핑 퍼터 – 가격확인


5.미즈노 ( 골프 브랜드 순위 )

미즈노 골프 브랜드
미즈노 단조공법

거리측정기 추천 TOP 8 – 보러가기

장인이 만들어내는 단조 아이언으로 유명한 브랜드 미즈노 입니다.

아이언은 크게 두 가지 공법 으로 제작 되는데요. 쇳물을 틀에 부어 찍어 내는 주조 공법과 달궈진 쇠를 두드려 만드는 단조 공법이 있습니다.

골프계 에서는 단조 아이언을 더 높게 평가 하고 있는데요. 미즈노는 이 부문에서 특화된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아이언으로 유명한 미즈노는 아이언 뿐 아니라 드라이버, 골프백, 골프웨어 등 고품질의 다양한 골프 용품을 생산 하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1 미즈노 아이언

미즈노 아이언

선수들이 사용하는 최고의 아이언 추천 TOP 6

드라이빙 아이언 추천 TOP 6 – 보러가기

80년이 넘는 긴 시간의 연구와 미즈노 특유의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진 아이언은 끊임 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세계랭킹 1위인 브룩스 캡카는 미즈노와 특정 계약 없이 본인이 스스로 미즈노 아이언을 선택 하기도 했죠.

이 밖에도 폴케이시, 크리스 우드 등 세계적인 선수들도 미즈노 아이언을 사용 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의 강성훈 선수의 US PGA 투어 AT&T 바이런 넥슨 대회 우승 아이언도 미즈노 였죠.

강성훈 선수 역시 미즈노와 정식 후원 관계는 아니라고 합니다.

정식 계약 없이도 최고의 선수들이 선택 하는 만큼 아이언에 있어서는 최고 라고 생각 됩니다.

미즈노 아이언 – 가격확인


2 미즈노 웨지

골프 브랜드 순위

웨지 추천 TOP 6 보러가기

골프티 추천 TOP 10 보러가기

단조 아이언 기술이 월등한 미즈노 답게 연철 단조 웨지 또한 유명한데요. 깔끔한 디자인과 장인의 기술이 더해져 최상의 웨지를 만들어 냅니다.

미즈노 T20 신형웨지 – 가격확인


6. 클리브랜드 ( 골프 브랜드 순위 )

골프 브랜드 순위

골린이를 위한 골프용어, 개정된 룰, 에티켓 , 팁 보러가기

웨지 장인 로저 클리브랜드가 자신의 이름을 넣어 설립한 회사 입니다.

“드라이버는 쇼고 퍼팅은 돈이다” 라는 말이 있듯 남들이 퍼터와 드라이버에 집중 할때 로저는 어프로치샷을 더 잘 할 수 있는 웨지 개발에 주력 했고 웨지로 전 세계가 인정하는 브랜드로 성장 하였습니다.

클리브랜드의 588 웨지로 세계 최다 판매 기록을 세우기도 했는데요. 한때는 웨지 하면 누구나 클리브랜드가 최고라고 하던 때도 있었죠.

2008년 미국의 금융위기로 세계경제가 급격히 위축 되었고 클리브랜드 골프는 2008년 일본의 SRI 스포츠에 매각 되어 던롭 스포츠에 편입 되었습니다.

던롭, 젝시오, 스릭슨과 함께 SRI 스포츠의 계열사가된 클리브랜드 골프는 여전히 세계 최고의 웨지 타이틀을 유지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창업자인 웨지 장인 로저 클리브랜드는 클리브랜드 골프를 나와 캘러웨이의 웨지 수석 디자이너로 일 하게 되었습니다.

클리브랜드 골프는 웨지 뿐만 아니라 드라이버, 아이언, 골프백, 골프웨어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세계적인 골프 브랜드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는데요.

그리엄 맥도웰, 키건 브래들리, 마쓰야마 히데키, 박인비 등 세계적인 선수들이 사용 하는 골프채 브랜드로 유명 합니다.


1 클리브랜드 웨지

골프 브랜드 순위

웨지 삼대장 중 한 축을 담당하는 클리브랜드 웨지는 1988년 출시된 588 모델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 했는데요.

최근 RTX 시리즈가 588 웨지를 계승하며 세계 최고의 웨지 라는 타이틀을 이어 가고 있습니다.

클리브랜드 신형 웨지 – 가격확인


7. 혼마 ( 골프 브랜드 순위 )

골프 브랜드 순위

골프채 종류와 샤프트 고르는 방법 – 보러가기

드라이버 샤프트 쉽게 고르는 방법!! – 보러가기

혼마는 일본의 아베 총리가 버락 오바마와 트럼프 미 대통령 에게 선물한 골프채로도 유명 한데요.

버락 오바마 에게는 혼마 퍼터를 선물 했고 트럼프에게는 혼마 드라이버를 선물 했죠. 그 만큼 가치가 있는 골프채 라는 뜻 이겠죠.

1969년 혼마 타카히로는 자신의 이름을 넣어 혼마 라는 이름으로 일본인 체형에 맞춘 골프채를 생산해 내기 시작 했습니다.

2005년 출시된 베레스 시리즈가 많은 사랑을 받으며 각광을 받기 시작 했는데요.

사실 혼마는 고가의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이미지와 함께 시니어 브랜드라는 인식이 강한 브랜드 였습니다.

하지만 2012년 부터 많은 프로골퍼들과 후원 계약을 체결하며 적극적인 제품 개발을 시작 했고 꾸준한 마케팅 활동이 더해져 투어 선수가 사용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 했습니다.

특히 저스틴 로즈가 클럽 등 용품을 대거 혼마로 교체 후 US PGA 파머스 인슈어런스 오픈에서 우승 하며 더욱 이미지를 굳혔고 그 성능 또한 입증 했습니다.


1 혼마 드라이버, 아이언

혼마 골프채

자신의 실력에 맞는 골프공 고르는 법 – 보러가기

투어 선수들이 사용 하는 최고의 드라이버 TOP 8 – 보러가기

혼마 하면 금장의 비싼 골프채로 유명 했는데요.

고가의 프리미엄 브랜드 라는 이미지 이면에는 시니어 골프 브랜드 라는 이미지가 강했습니다.

2010년 중국계 재무적투자자 및 전략적 투자자로 구성된 컨소시엄에 혼마가 매각 되며 대표이사인 이토 야스키는 브랜드 이미지 개조 작업을 시작 했는데요.

중국 자본을 이용해 여러 프로 선수들과의 계약과 함께 경쟁력 있는 가격의 골프채를 생산 하기 시작 했습니다.

상대적으로 작고 근력이 약했던 동양인들을 위해 샤프트와 헤드 모두 쉽고 편하게 멀리가는 채를 만들어 내며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층 에게도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혼마 드라이버 최저가 – 확인하기

혼마 아이언 최저가 – 확인하기


8. PXG ( 골프 브랜드 순위 )

PXG 브랜드

인기 골프백 추천 TOP 12 – 보러가기

최근 급부상 하는 고가 브랜드로 유명한데요.

혼마와 마루망 등은 고가 브랜드 이며 시니어 브랜드라는 이미지가 강하고 소비자 층과 함께 늙어가는 인상인데요.

PXG는 고가 이면서도 세련된 젊은 이미지가 강한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인식이 강합니다.

PXG는 드라이버 부터 아이언, 웨지, 퍼터, 골프백, 골프웨어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골프 용품을 생산 하는데요.

높은 가격에도 불구 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품질로 국내외 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PXG의 창업자인 밥 파슨스는 인터넷 도메인 업체 ‘고대디 닷컴’의 창업자 이기도 한데요.

그의 재산은 2조원대에 육박 한다고 합니다.


1 PXG 드라이버, 아이언

골프 브랜드 순위

골프 웨어 브랜드 순위 TOP 12 – 보러가기

인기 골프백 추천 TOP 12 – 보러가기

골프를 좋아 했던 밥 파슨스는 자신의 이름을 따서 ‘Parsons Xtreme Golf’의 약자로 브랜드를 만들었는데요. 해병대 출신이자 월남전 참전 용사 였던 그는 클럽 이름에 군대 용어를 붙였습니다.

아이언은 이름은 미 해병대 소총수의 주특기 번호 0311, 드라이버는 포병 0811, 우드는 박격포병 0341, 하이브리드는 전초 저격수 0317 입니다.

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클럽헤드에 무게 중심을 잡아주는 나사를 박아 마치 총알이 박혀 있는 것 같은 클럽을 만들어 냈습니다.

특이한 디자인과 비싼 만큼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 하는 드라이버와 아이언을 생산 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싼 가격은 역시 부담이 되는 브랜드 이기도 합니다.

PXG 드라이버 – 가격확인

PXG 아이언 – 가격확인


2 PXG 웨지 – 슈가대디

PXG 슈가대디 웨지

골프화 추천 TOP 7 – 보러가기

PXG의 슈가대디 라는 웨지는 논란이 되고 있기도 한데요. 슈가대디는 젊은 여자에게 많은 선물과 돈을 주는 돈 많은 중년 남자 라는 뜻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원조 교제를 하는 중년 남자 라는 뜻이죠.

논란이 되는 것을 두려워 하지 않는 밥 파슨스의 전략이 아닐까 생각 됩니다.

슈가대디는 논란과 함께 유명해 졌고 고가 정책에도 불구 하고 높은 품질로 많은 골퍼들 에게 사랑 받는 웨지가 되었습니다.


3 PXG 퍼터

퍼터 추천 TOP 6 보러가기

국내에선 리디아 고 선수가 선택한 퍼터로 유명해지며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는데요.

이 밖에도 많은 선수들이 사용 하며 그 성능과 품질을 인정 받았습니다.

밥 파슨스는 회사를 만들면서 엔지니어 들에게 “돈 생각 하지말고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라.

75년이 걸려도 좋다. 최고의 제품이 나올때 까지 팔지 않겠다” 라고 지시 했는데요.

PXG의 퍼터는 높은 가격 만큼 최고의 품질을 자랑 합니다.

PXG 퍼터 – 가격확인

퍼팅 연습 매트 추천 TOP 12 – 보러가기


9. 코브라킹 골프 ( 골프 브랜드 순위 )

골프 브랜드 순위

코브라킹 이라는 브랜드는 국내에서 조금 생소했던 브랜드지만 최근 투어에서 많이 사용 되며 많은 관심을 받게 되며 급부상 하게된 브랜드 입니다.

코브라킹은 1973년 클럽 디자이너 이자 호주 아마추어 챔피언 출신 토마스 크로우가 설립한 회사 인데요.

1996년 아쿠쉬네트(타이틀리스트, 풋조이, 스카티카메론)에 매각 되며 세계적인 골프 브랜드의 자매 브랜드로 시너지 효과를 얻어 덩치를 키우기 시작 했습니다.

이후 2010년 아쿠쉬네트가 코프라 골프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에 매각 되며 메이저 골프 브랜드로 성장 하였습니다.


1 코브라킹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골프 브랜드 순위

유틸리티 하이브리드 추천 TOP 7

2019년 출시된 코프라킹 스피드백 라인으로 인기반열에 오르기 시작 하여 2020년 그 후속작 스피드존 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적인 선수 리키 파울러, 렉시 탐슨, 브라이언 디셈보 등 많은 선수 들이 사용 하는 골프채로 유명해 졌습니다.

조금은 특이한 디자인 때문에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그 성능 만큼은 이미 투어에서 입증 되었습니다.

특이한 점은 그립 끝에 달린 코브라 커넥터 라는 것인데요. 자체 앱을 연결하여 자신의 샷 데이터를 저장 하고 비교 분석 할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필드에서의 샷을 저장 하여 자신의 문제점을 찾아내기에 용의 하며 개선 되어 가는 과정을 데이터를 통해 쉽게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 입니다.

코브라킹 드라이버 – 가격확인


10. 브리지스톤 골프 ( 골프 브랜드 순위 )

브리지스톤 골프 브랜드

골프백 추천 TOP 12 – 보러가기

브리지스톤 골프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 하며 일본을 대표하는 골프 브랜드로 꼽히는데요.

타이어 회사 였던 브리지스톤은 타이어를 만들며 나오는 부산물로 골프공을 만들어 내며 골프 시장에 진출 했습니다.

역시 세계적인 타이어 제조 기술력을 보유한 브리지스톤 골프는 고무 소재 골프공 제조에서 두각을 나타냈는데요.

특히 타이거 우즈가 선택한 공으로 유명 하며 그의 마스터즈 우승에 일조 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또한 브리지스톤은 클럽 브랜드로도 큰 성공을 이루었는데요.


1 브리지스톤 아이언 – 투어B V300

골프 브랜드 순위

선수들이 사용하는 최고의 아이언 추천 TOP 6

국내에서는 브리지스톤 아이언이 유명한데요.

특히 투어B V300 은 ‘국민 아이언’ 이란 칭호를 얻게 될 정도로 많은 골퍼들이 선호 하는 아이언이 되었습니다.

적당한 가격과 낮은 난이도로 초보자가 입문채로 많이 선택하는 아이언 입니다.

브리지스톤 아이언 – 가격확인


2 브리지스톤 골프공 – 투어 B XS

골프 브랜드 순위

타이거 우즈가 선택한 브리지스톤 투어 B XS가 가장 유명한 공인데요.

나이키 골프공을 쓰던 타이거 우즈는 나이키의 장비 제작 중단 이후 다시 타이틀 리스트 골프공을 선택 할 것 이라는 예측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그가 선택한 공은 브리지스톤 이었고 마스터즈 우승 까지 하게 되며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브리지스톤 골프공 – 가격확인


11. 젝시오 ( 골프 브랜드 순위 )

골프 브랜드 순위

골프채 종류와 구매방법, 샤프트 고르는 팁 – 보러가기

2000년 일본 골프 용품 업체 던롭 스포츠 에서 젝시오 브랜드를 출시 했는데요.

젝시오 역시 처음에는 치기 편하고 비싼 시니어 골프채 라는 인식이 강했습니다.

하지만 프로 선수들과의 계약과 지속적인 마케팅이 더해져 이미지 탈피에 성공했고 이후 젝시오는 15년 연속 일본 판매 1위를 기록 하며 국내에서도 많은 판매량을 기록 했습니다.

젝시오는 박인비 선수의 골프채로도 유명 한데요.

2016년 리우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딸 때 사용하기도 했죠.

젝시오는 전체적으로 다양한 골프 용품들을 생산해 내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고 거리가 많이 나는 골프채를 생산 합니다.

가격은 조금 높은 편에 속하며 많은 선수들이 사용하는 브랜드 이지만 아직 까지는 시니어 브랜드 라는 인식은 강한 편입니다.

주로 중년층이 많이 구매 하는 브랜드 입니다.

젝시오 골프 제품 – 확인하기


12. 스릭슨 ( 골프 브랜드 순위 )

골프 브랜드 순위

1 스릭슨 골프공

SRI 스포츠의 던롭, 젝시오와 같은 계열사 스릭슨은 다양한 종류의 골프 용품을 생산 하는 브랜드 인데요. 특히 골프공이 유명 합니다.

스릭슨의 Z STAR 골프공은 박인비, 최경주, 김효주, 전인지, 이보미 등 국내외 에서 유명한 투어 선수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 인데요.

타이틀 리스트 골프공을 사용 하던 고진영 선수는 이제 스릭슨 골프공으로 바꾸어 사용 합니다.

골프티 종류, 골프티 추천 TOP 10 – 보러가기

골프공 – 가격확인


2 스릭슨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비교적 난이도가 쉽고 거리를 많이 낼 수 있는 골프채를 많이 생산 합니다. 따라서 여성분들이나 시니어 분들이 사용 하기 좋습니다.

스릭슨 다양한 골프채 – 가격확인


13. 베티나르디

골프 브랜드 순위

퍼터 추천 TOP 6 보러가기

프리미엄 퍼터 전문 브랜드로 세계 퍼터 삼대장 중 한축을 담당 하는 브랜드 입니다.

스카티 카메론, 티피밀스와 함께 삼대장이라 불리우는 베티나르디는 1991년 Robert J Bettinardi 에 의해 설립된 회사 인데요.

렉시 탐슨, 필 미켈슨. 비제이싱, 짐퓨릭, 양용은 선수도 사용 했었던 퍼터 브랜드로 유명 합니다.

베티나르디 퍼터를 사용하여 우승한 횟수가 80여회가 넘을 정도로 이미 그 성능이 투어에서 입증된 퍼터 입니다.

가격은 하이엔드 급 퍼터 답게 비쌉니다. 하지만 그 만한 가치가 있는 퍼터 라고 생각 됩니다.

베티나르디 최저가 – 확인하기


각 브랜드 마다 장단점이 있기에 어느 브랜드도 완벽 하다고 볼 수 없습니다.

따라서 골프채를 구매 할 때는 자신의 스타일과 성향에 맞게 여러 브랜드의 특징을 알고 현명하게 구매 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그럼 올해도 좋은 장비와 함께 산뜻한 라운딩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양한 골프 장비 정보는 구글에 ‘골프 장비빨’ 을 검색 하세요^^

아래 링크를 통해 다양한 정보 확인 하세요~

골프 스윙 연습기 및 스윙 교정기 추천 TOP 13 – 보러가기

퍼팅 연습 매트 추천 TOP 12 – 보러가기

골린이를 위한 골프 초보 입문 가이드 – 보러가기

골프 볼마커 추천 TOP 13 – 보러가기

드라이빙 아이언 추천 TOP 6 – 보러가기

드라이버 샤프트 쉽게 고르는 방법!! – 보러가기

최고의 유틸리티 추천 TOP 7 – 보러가기

골프티도 아무거나 안쓴다! 골프티 추천 TOP 10 – 보러가기

골린이를 위한 골프용어, 개정된 룰 규정, 에티켓 – 보러가기

다양한 골프 그립 종류와 다양한 그립 잡는법 – 보러가기

골프백 추천 TOP 12 – 보러가기

최고의 골프 웨어 브랜드 순위 TOP 12 – 보러가기

퍼터 추천 TOP 6 보러가기

투어 선수들이 사용 하는 최고의 드라이버 TOP 8 – 보러가기

선수들이 사용 하는 골프공TOP 5 – 보러가기

거리측정기 추천 TOP 8 – 보러가기

골프 장갑 추천 TOP 5 – 보러가기

자신의 실력에 맞는 골프공 고르는 법 – 보러가기

최고의 골프화 추천 TOP 9 – 보러가기

선수들이 사용하는 최고의 아이언 추천 TOP 9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3 Comments

  1. 좋을 글 잘 보고 가요~
    그런데 이런 순위는 어떤 자료를 근거로 작성을 하신건지 여쭤봐도 될까요? 저도 참고 하고 싶어서요
    수고하세요~

    • itembbal Reply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순위는 구글, 네이버 키워드 서치량과 업체의 매출 그리고 전문 매체의 리서치 기반으로 작성 하였습니다.

Writ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