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TOP 15 ( 다이어트 식단 배달, 다이어트 식품, 저탄 고지 저염 )

다이어트는 운동도 중요하지만 식단 관리만 잘 해도 다이어트 80%는 성공이다 라는 말이 있듯 무엇보다 다이어트 식단이 정말 중요 하죠.

괴롭게 안먹는 다이어트는 요요를 부르는 지름길이고

잘 먹고 열심히 운동하면 건강한 돼지가 되기 마련 입니다.

그러니 요즘은 건강하게 저탄 고지, 고단, 저염 식단으로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을 챙겨 드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 하며 운동도 힘든데 다이어트 식단 까지 챙겨 먹기가 정말 힘듭니다.

운동 하고나면 힘들고 배고픔은 밀려오는 와중에 다이어트에 좋은 재료 알아보고 시장 보고 요리하고 맛도 없고 재료 남으면 잘 상하고 정말 귀찮습니다.

그런 니즈에 반영하여 요즘은 다이어트 도시락이 정말 잘 출시되며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 도시락을 많이 드시는 추세 입니다.

저렴하게 2주 분 시켜 냉동실에 넣어 보관하며 한 팩씩 꺼내 전자렌지에 간편하게 돌리면 다이어트 식단이 완성되는 좋은 세상이 된 것이죠.

그럼 오늘은 맛있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다이어트 도시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건강하고 쉬운 다이어트 식단 추천 – 보러가기


왜 다이어트 도시락?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예전 처럼 굶거나 연예인 다이어트 처럼 고구마 하나로 버티는 다이어트는 요요도 심하고 실패 확률이 너무나 높습니다.

따라서 요즘은 저탄수화물, 고단백질, 저염 식단으로 건강도 챙기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을 더 선호 하는데요.

요즘은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도시락이 많이 출시 되어 편리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프로틴바 추천 TOP 10 – 보러가기

1 칼로리 걱정 NO!

다이어트 도시락은 브랜드와 제품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100kcal ~ 300kcal 입니다.

라면 하나가 평균 500kcal 이상이고 보통 집밥의 경우 한끼 일반식 평균 700kcal~1000kcal에 비하면 정말 적은 칼로리 인데요.

적은 칼로리에 비해 정말 다양한 식단을 섭취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 입니다.

다이어트 식품 고구마! 알고먹으면 다이어트 모르고 먹으면 비만 – 보러가기

2 균형잡힌 영양식

현미, 잡곡, 곤약, 퀴노아, 두부, 닭가슴살, 각종 야채 등등 다이어트와 건강에 좋은 재료들이 어우러져 영양 걱정 없이 건강한 다이어트와 혼밥이 가능 합니다.

좋은 오메가3 고르는 방법 & 오메가3 추천 TOP 10 – 보러가기

3 귀찮은 요리 NO!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에 와서 다이어트 식단 챙겨 먹으려다 다이어트를 포기 하게 되는데요.

귀찮게 장보고 요리 할 필요 없이 전자렌지 4분이면 건강 다이어트 식단 완성!

4 저렴한 가격

다이어트 도시락 한개 당 평균 가격은 2500원~4천원 정도로 매우 저렴하며 다양한 건강요리를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5 맛없는 다이어트 NO!

요즘은 다이어트 도시락 메뉴도 정말 다양합니다.

현미, 퀴노아 등 다양한 건강밥에 불고기 오물렛, 닭가슴살 스테이크, 소불고기, 두부 스테이크, 쭈꾸미 불고기, 소고기 스테이크, 참치, 닭가슴살 소세지, 나물밥, 새우 볶음밥, 랍스터 볶음밥, 떡갈비 등등

정말 많은 메뉴가 있으니 닭가슴살만 먹다 닭비린내에 질리던 예전에 비해 정말 좋아졌습니다.

프로틴바 추천 TOP 10 – 보러가기

방탄커피 추천 TOP 12 – 보러가기


6 시간낭비 재료낭비 NO! 간편한 혼밥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자취생 분들이나 바쁜 회사원 분들은 혼밥 하시는 경우가 참 많은데요.

혼자 요리 해서 챙겨 먹으려면 재료도 많이 남아 돈 낭비도 심하고 무엇보다 귀찮습니다.

요즘은 시간낭비 돈 낭비 없이 간단히 다이어트 도시락 시켜 냉동실에 넣어두고 간단하게 전자렌지 돌려 건강식을 챙겨 먹을 수 있습니다.

500kcal가 넘고 건강에도 좋지 않은 라면 먹을 바에 건강하게 다이어트 도시락 먹는게 이득이죠.

최고의 단백질 보충제 추천 TOP 12 – 보러가기

7 설거지 NO!

남길 정도의 양은 아니기에 음식물 찌꺼기도 거의 나오지 않고 무엇보다 가장 귀찮은 설거지 걱정이 없다는 것이 너무 행복 합니다.

그럼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TOP 15 시작 하겠습니다.

주린이들을 위한 증권사 추천 TOP 6 수수료 비교 – 보러가기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TOP 15


1. 슬림쿡 식단관리 도시락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연예인들의 식단관리 슬림쿡 도시락 입니다.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식단으로 유명한 슬림쿡의 도시락은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EXID 하니님의 냉장고에서도 볼 수 있었는데요.

하니님 뿐만 아니라 요즘 엄청난 감량을 한 조세호님과 박나래, 강유미, 안영미, 전진, 이홍기, 김원희, 나비, 라붐, 정태우, 홍현희, 허안나, 딘딘, 현진영, 김기리, KCM 님 등등 정말 많은 연예인 분들이 애정하는 식단 입니다.

슬림쿡의 도시락의 특이점은 냉동 도시락이 아니라 매일매일 새벽배송을 통해 당일 조리한 신선한 음식을 배달 한다는 것 인데요.

따라서 냉동 도시락에서 찾아 볼 수 없던 신선한 샐러드나 신선한 야채가 들어간 샌드위치, 마일드 도넛, 프레즐 등 정말 신선하고 다양한 음식을 맛 볼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 입니다.

또한 하루 몇 칼로리를 섭취 할지 정할 수 있는데요.

하루 두끼 600kcal, 하루 세끼 900kcal, 하루 네끼 1200kcal, 단백질 헬스 도시락, 그리고 걸그룹 컴백 식단 으로 자신의 다이어트 강도와 용도에 맞게 정할 수 있습니다.

주 5일 동안 그날 그날의 식단을 배송 받을 수 있기에 가능한 정말 다양한 식단이 다이어트를 즐겁게 하는데요.

포만감이 가득한 고슬고슬 20여종의 슬림쿡 라이스 메뉴, 매일 원재료를 공수하여 그날그날 만드는 신선한 샐러드.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도중에 먹기 힘든 도넛, 베이글, 프레즐, 쿠루아상 그리고 호밀빵 샌드위치 까지!.

여기서 끝이 아니죠. 다이어트 할때 가장 힘든 허기짐과 출출함을 달래 줄 넛츠와 고구마, 훈제 계란, 허브티, 뻥튀기 등의 간식까지!

그럼에도 불구 하고 칼로리 관리까지 되는 정말 편리한 도시락 입니다.

식단 때문에 다이어트에 실패 했던 분들이라면 강력 추천 드립니다.

단기간 안에 살을 빼기에도 좋고 하루에 섭취할 식단이 꼬박꼬박 오기 때문에 외식 군것질도 줄어 들게 됩니다.

특히 결혼을 앞두고 계시거나 개강전 혹은 중요한 날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추천 드립니다.

평소에 고기보다 먹기 힘든 신선한 야채를 매일매일 섭취 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은 제품 입니다.

코로나 이겨내는 면역력계 최강 영양제 초유단백질 추천 TOP 6 – 보러가기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몸을 키우는 분들 이라면 단백질 헬스 도시락을 통해 필요한 단백질과 영양분을 골고루 섭취 하여 몸을 키우기 위한 최적의 밸런스를 맞추는데에 용이 합니다.

퀄리티와 식단 구성 모든 면에서 흠잡을 곳이 없지만 단점이라면 가격이 조금 높다는 점 입니다.

하지만 타 냉동 도시락에 비해 2천원 정도 차이이며 음식의 퀄리티나 구성 그리고 신선도를 감안 한다면 적당한 가격이라 생각 됩니다.

매일매일 건강하게 신선한 다이어트 식단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슬림쿡 다이어트 도시락 – 보러가기

좋은 오메가3 고르는 방법 & 오메가3 추천 TOP 10 – 보러가기


2. 날씬한 도시락 10종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양치승 관장님의 날씬한 도시락 입니다.

저탄 고지 즉 탄수화물을 줄이고 지방이 들어간 음식을 늘려 체내 인슐린 저항성을 낮추는 것을 기본으로 만들어진 다이어트 도시락 인데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바로 맛과 구성 입니다.

한번 구매 할때 10팩이 오는데 10팩 모두 다른 종류 입니다. 따라서 매번 다양한 맛을 볼수 있는 구성으로 질리지 않게 합니다.

기본적으로 밥은 현미, 퀴노아 나물밥 으로 매우 건강하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재료를 사용 하였고 너비아니, 소불고기, 닭가슴살, 불고기 오믈렛, 비프 스테이크, 쭈꾸미 불고기, 제육볶음 등 평균적으로 맛이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무엇보다 밥의 퀄리티가 참 좋았는데요. 특히 퀴노아 밥은 꼬들꼬들 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맛있는 간이 되어 있어 밥만 먹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탄두리현미 볶음밥도 밥알이 고슬한게 정말 맛있습니다. 닭가슴살 소세지도 탱글탱글 식감에 짭쪼름 하니 맛있습니다.

양은 일반 도시락에 비해 약간 넉넉한 수준 입니다. 가장 적은게 210g 이고 가장 양이 많은 것이 250g 입니다.

각 도시락 마다 크게 칼로리가 적혀 있어 양심적으로 운동을 안한 날은 낮은 칼로리 운동을 열심히 한 날은 조금 높은 칼로리를 골라 먹기 좋습니다.

포장은 환경 호르몬이 검출 되지 않는 폴리프로필렌 용기와 폴리에틸렌필름을 사용 하여 가열시에도 안전하며 꼼꼼하게 포장 되어 있어 가지고 나가기에도 용이 합니다.

양치승 관장이 광고하는 날씬한 도시락 강력 추천 드립니다.

날씬한 도시락 10종 – 보러가기

건강하고 쉬운 다이어트 식단 추천 – 보러가기


3. 마이닭 닭가슴살 볶음밥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마이닭은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닭가슴살이 마이닭의 스팀 슬라이스 였는데요.

마이닭의 닭가슴살 볶음밥 시리즈를 먹고 다이어트를 하면서 이렇게 맛있는 것을 먹어도 되는지 의구심이 들 정도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이닭의 볶음밥 시리즈는 찜팩의 특수 기술로 수분은 지키면서 볶음밥의 고슬고슬한 식감은 그대로 살렸는데요.

곤드레볶음밥, 갈릭볶음밥, 불닭볶음밥, 야채볶음밥, 새우볶음밥, 카레볶음밥, 김치볶음밥, 소불고기볶음밥 이렇게 종류도 다양한 닭가슴살 볶음밥 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닭가슴살이 기본적으로 들어 있으며 단백질은 20g 에서 31g이 함유 되어 운동을 병행하며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께도 충분한 단백질을 공급해 줍니다.

중량도 250g으로 다이어트 도시락 평균에 비해 조금 넉넉한 편 입니다. 다른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양이 잘 차지 않고 괴로운 분들이라면 이 제품을 추천 드립니다.

칼로리는 385kcal ~450kcal로 다른 다이어트 도시락에 비해 약간 높은편 이지만 그 만큼 양이 많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간도 적당히 잘 되어 있는 편이며 닭가슴살이 들어있어 식감도 좋습니다. 볶음밥 특성상 살짝 꼬들함이 있지만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꼬들한 식감을 선호하지 않는다면 물을 한스푼 넣어 전자렌지에 돌리면 꼬들함이 적어 집니다.

전체적으로 균형있게 맛있습니다.

양 많고 맛있는 고단백 다이어트 도시락을 원하신다면 강력 추천 드립니다.

마이닭 닭가슴살 볶음밥 – 보러가기

식사 대용 다이어트 쉐이크 추천 TOP10 – 보러가기


4. 고온어 다이어트 현미 도시락

고온어 다이어트 도시락

요즘 정말 핫한 다이어트 도시락 고온어 다이어트 도시락 입니다.

고온어 도시락 드시는 분들은 고온어 꺼만 먹는 다고 하는 바로 그 도시락 인데요.

9년간 한길만 걸어 왔다는 고온어는 벌써 현미밥 시리즈만 시즌 4까지 출시 되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도시락 인데요. 그만큼 종류도 다양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시즌 3, 4 만 먹어 봤지만 3, 4 모두 맛있게 잘 먹었던 제품 입니다. 물론 리뷰와 후기도 정말 좋은 제품 입니다.

시즌 1과 2 또한 판매량도 높고 리뷰도 매우 좋습니다.

평균 칼로리는 338kcal로 다이어트에 적당한 수준이며 총 중량은 190g ~ 214g 으로 보통 다이어트 도시락 정도지만 다이어트가 주 목적이 아니라면 확실히 적은 양 입니다.

양은 적은데 비해 나름 포만감도 높고 슈퍼푸드, 퀴노아, 렌틸콩 등 건강한 재료와 단백질, 비타민, 식이섬유등 영양도 꼼꼼히 챙겨 건강한 다이어트에 효과적 입니다.

식단 구성과 퀄리티 그리고 맛 까지 정말 좋은 제품으로 강력 추천 드리는 제품 인데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며 그에 비해 퀄리티가 상당히 높은 도시락 입니다.

고온어 다이어트 현미 도시락 – 보러가기

프로틴바 추천 TOP 10 – 보러가기

방탄커피 추천 TOP 12 – 보러가기


5. 미스터네이처 도시락 30종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누적 판매량 3백만팩 이상을 기록 중인 미스터네이처의 로칼 도시락 입니다.

리뷰수 120,000개에 평균 별점 4.7점으로 댓글 알바를 썼다 하더라도 판매량 대비 꽤나 준수한 평점으 가지고 있는 제품 입니다.

재구매율도 상당히 높은 제품 입니다.

장점은 역시 종류가 무려 30종으로 질리지 않게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점 입니다.

평균 344kcal 정도로 칼로리 걱정 없고 착색료, 보존료, 산화방지제를 쓰지 않아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 입니다.

특이 점은 이뿐만 아니라 비타민 파우더가 함께 들어있는 것 인데요. 다이어트 식단으로 자칫 부족 할 수 있는 영양소를 위해 비타민 파우더가 함께 들어 있습니다.

비타민 파우더는 밥에 뿌려 먹기도 하고 따로 물과 함께 섭취해도 좋습니다.

30종 이나 되는 만큼 밥 종류만 13종, 대표적인 반찬타입 11가지 그리고 덮밥 6종류로 정말 다양하여 입맛에 맞게 골라 드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나물밥 종류, 덮밥 종류와 닭가슴살 소세지 그리고 오믈렛 종류가 맛있었습니다.

현미밥이나 탄두리밥은 조금 꼬들거렸지만 물 한스푼 넣고 전자렌지 돌리니 괜찮았습니다.

양은 200g 에서 260g 정도로 다이어트 도시락 치고 적당한 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다 많은 양을 원하시는 분들은 계란이나 다른 반찬을 추가 하여 드시거나 다른 제품을 선택 하시길 바랍니다.

가격은 조금 높은 편이지만 종류의 다양성과 제품 퀄리티를 생각 한다면 적당한 가격이라 생각 됩니다.

미스터네이처의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드립니다.

미스터네이처 도시락 – 보러가기

웨이트, 다이어트 필수 식품 <닭가슴살 추천 TOP 13> – 보러가기


6. 더 바른 다이어트 도시락

다이어트 도시락을 먹다 보면 가장 땡기는게 한식이 아닌 다른 요리들 인데요.

더바른 도시락은 기본 다이어트 도시락에 3가지 종류의 파스타와 한국, 중국, 독일, 인도네시아, 프랑스, 태국의 퓨전 요리까지 다양한 요리가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입니다.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1. 더바른 월드타운 시리즈 6종 – 먼저 가장 판매량이 많은 퓨전요리 월드타운 시리즈는 6개국의 퓨전 요리가 담긴 6종류의 도시락 인데요.

나시고랭& 커리닭가슴살, 베이컨야체볶음밥 & 닭가슴살라따뚜이, 무쌉스크램블, 등심회과육, 새우필라프 등 6개국의 요리가 담겨 있습니다.

205g ~ 225g 정도로 보통의 다이어트 도시락 정도의 양과 칼로리는295kcal ~400kcal 정도로 적당한 수준 입니다.

맛도 좋고 무엇보다 다른 다이어트 도시락과 차별화가 되어 좋았습니다.

푸쉬업바 추천 TOP 12 – 보러가기

더바른 파스타

2. 더바른 파스타 시리즈 3종 – 다음으로 인기가 높은 바로바로 더바른 파스타 도시락 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양식 요리가 정말 먹고 싶죠. 하지만 아무래도 칼로리가 높기 때문에 꺼려지게 되는데요.

더바른의 파스타 시리즈는 총 내용량 300g 으로 적당량을 담았고 370kcal 부터 435kcal, 560 kcal 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물론 다른 다이어트 도시락에 비해 100에서 200 칼로리 정도가 높은 편 이지만 그래도 라면 하나와 비슷하거나 낮은 칼로리에 고급스러운 파스타를 드실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로 힘든데 몇일 정도는 파스타 식단을 섞어 조금 풀어 주는 날도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풀어 주는것 치고는 칼로리가 낮지만요.

파스타 시리즈는 3가지 종류로 함박스테이크 & 치즈토마토파스타, 소세지& 베이컨 까르보파스타, 미트볼& 올리브 로제 파스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파스타를 사랑 하기도 하지만 이 제품들은 정말 맛있게 먹었던 제품들 입니다. 파스타만 먹으면 조금 물릴 수도 있는데 함박스테이크나 미트볼 그리고 소세지가 곁드려져 더욱 풍부한 맛을 냈습니다.

양도 300g으로 다른 다이어트 도시락에 비해 푸짐 했습니다.

가격은 조금 높은 편이지만 양과 구성 그리고 퀄리티에 비하면 합당한 가격이라 생각 됩니다.

치닝디핑 추천 TOP 12 – 보러가기

더바른 프리미엄 다이어트 도시락

3. 더바른 프리미엄 시리즈 6종 – 프리미엄 시리즈는 총 중량 205g~ 222g에 331kcal~ 372kcal로 다이어트에 적합한 다이어트 도시락 입니다.

프리미엄이라 칭하는 만큼 퀄리티가 좋고 무엇보다 밥이 맛있는 제품 인데요.

간장 뿌려먹는 취나물밥과 탄두리 닭가슴살 현미밥, 슈퍼 곡물 귀리밥, 퀴노아 영양밥 모두 밥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밥 만으로도 맛있었고 반찬으로 나오는 닭가슴살, 골드 에그롤, 버섯불고기, 제육볶음 등 대부분이 만족할 만큼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파스타를 가장 좋아하며 다이어트 중에 자신에게 주는 선물 처럼 간간히 식단에 섞어 먹고 있습니다.

다양한 맛을 느껴보고 싶은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더 바른 다이어트 도시락 – 보러가기

안전한 문틀 철봉 추천 TOP 12 – 보러가기


7. 넉넉소반 12종 다이어트 도시락

넉넉소반 다이어트 도시락

넉넉한 소반 넉넉소반의 다이어트 도시락 12종 입니다.

다이어트 도시락은 주로 다이어트를 위한 것이기 때문에 보통은 양이 200g대 인데요.

사람마다 기본적으로 먹는 양이 다르고 기초대사량이 다르기 때문에 필요로 하는 양이 다릅니다. 특히 남성분들 같은 경우 극한의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 이상 보통의 도시락은 확실히 양이 적을 수 있는데요.

넉넉소반의 경우 12종의 도시락중 가장 적은 양이 305g, 양이 많은 것은 380g 정도나 됩니다.

따라서 그 동안 다이어트 도시락의 양이 문제였던 분들이라면 넉넉소반 도시락을 강력 추천 드립니다.

이런 장점 때문인지 2020년 4월 출시후 불과 8개월 만에 3십만 팩을 판매하는 기록을 세우고 있는데요.

넉넉소반의 장점은 이뿐만이 아닙니다.

냉동 가공육을 사용하지 않고 직접 재운 양념육을 사용 하였고 냉동 야채 믹스 대신 신선한 야채를 사용 하였습니다.

또한 업소용 볶음밥이 아닌 압력 밥솥을 직접 지은 밥을 사용 하였습니다.

대체적으로 간이 슴슴한 편인데요. 그만큼 나트륨 함량도 적은 편이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조금 자극적인 맛을 원할 때에는 쟌슨빌 소시지 도시락이 짭쪼름 하니 맛있습니다.

단점이라면 나물밥이나 간이 되어있는 밥이 있는 메뉴가 없다는게 조금 아쉬운 부분 이었습니다.

가격은 양이 많은 만큼 조금 높은 편이지만 타 제품의 양과 비교 한다면 양이 1.5배 정도 많은 도시락인 것을 감안하면 높은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 됩니다.

양이 많고 짜지 않은 슴슴한 간의 다이어트 도시락을 찾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넉넉소반 다이어트 도시락 – 가격확인

코로나 이겨내는 면역력계 최강 영양제 초유단백질 추천 TOP 6 – 보러가기


8. 헬로잇츠 다이어트 도시락

헬로잇츠 다이어트 도시락

네이버 쇼핑 5개부문 1위에 빛나는 헬로잇츠의 다이어트 도시락 입니다.

네이버 쇼핑 2020년 다이어트 도시락, 저칼로리 도시락, 간편도시락, 냉동 도시락, 도시락 판매 부문 1위를 기록한 제품들 인데요.

출시 5개월 만에 10만개 판매량을 기록한 제품 입니다. 평점도 4.9로 댓글 알바가 있었다 가정해도 상당히 높은 평점 입니다.

헬로잇츠에서 출시한 도시락은 시즌 1 다양한끼 도시락과 시즌 2 요수정 도시락으로 나뉘는데요.

요수정 도시락의 경우 마포구 신수동 맛집 요수정 레스토랑의 인기 메뉴로 구성이 되어 있다는 것 입니다.

맛집으로 유명한 요수정은 매일매일 메뉴가 바뀌는 컨셉으로 운영되는 레스토랑 인데요.

요수정 레스토랑 개업 7주년을 맞아 그간 만들어온 수천개의 메뉴중 가장 인기 있었던 메뉴들을 간소화 하여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요수정의 신창현 전문 셰프가 만든 이 도시락은 맛은 물론이고 영양과 칼로리 까지 밸런스를 잘 맞춘 제품 입니다.

메뉴는 안동식 찜닭, 수닭갈비, 제육반상, 소고기 버섯, 탄두리볶음밥, 골드 오믈렛으로 개인적으로 한식이 대체적으로 다 맛있었습니다.

연예인 피부 관리 비법! – 보러가기

다음으로 시즌 1 다양한끼 다이어트 도시락은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 인데요.

종류는 낙지볶음, 닭가슴살큐브, 닭가슴살소시지, 두부스테이크, 참치오믈렛, 닭가슴살슬라이스 이렇게 6종 입니다.

개인적으로 볶음김치가 함께 나오는 것이 매우 만족 스러웠습니다. 낙지볶음은 낙지는 역시 많이 들어 있진 않았지만 떡볶이 맛이 나며 맛있었습니다.

소시지는 각 메뉴 마다 들어있는데요. 소시지는 기본적으로 맛있었습니다.

요수정과 다양한끼 모두 중량은 220g 으로 다이어트 도시락 기준 보통의 양 입니다.

아무래도 다이어트가 아니라면 조금 적을 수 있는 양 입니다.

총 12 종류라 질리지 않게 종류별로 먹기 좋은 제품이며 양과 구성 대비 가격은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다양한 구성과 요수정의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헬로잇츠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드립니다.

헬로잇츠 다이어트 도시락 – 보러가기

뱃살 빼주고 영양은 채우고 대사증후군 탈출 하는 보리새싹 보러가기


9.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

요즘 품절대란을 겪고 있는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 입니다.

사려고 하면 품절일때가 많아 미리 시켜 쟁여두고 먹는 다이어트 도시락 입니다.

장점은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제공하는 모든 조건에 충족하는 다이어트 식품 이라는 점 인데요.

이게 다이어트가 될까 안될까 고민 할 필요도 없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제품 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맛! 맛은 10가지로 오믈렛부터 불고기 까지 다양하여 질릴 일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건강에 좋은 귀리, 렌틸콩, 현미 등 다양한 곡물로 만든 잡곡 밥과 영양을 생각한 다양한 반찬으로 다이어트와 건강 두가지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제품 입니다.

가격은 적당한 수준으로 부담없이 구매 가능한 제품 입니다.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 – 보러가기

다이어트 식품 고구마! 알고먹으면 다이어트 모르고 먹으면 비만 – 보러가기


10. 맛있닭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맛있닭 다이어트 도시락

세계로 판매하는 맛있닭의 다이어트 도시락 입니다.

맛있닭은 닭가슴살 업계 단일 브랜드로는 최대 판매량인 총 누적 판매량 1억팩을 돌파한 어마어마한 기록을 세우고 있는 업체 인데요.

맛있닭의 다이어트 도시락 또한 엄청난 판매량과 많은 리뷰량을 자랑 하는 제품 입니다.

먼저 소개드릴 맛있닭 다이어트 도시락은 210g 으로 다이어트 도시락 평균 양으로 칼로리는 295kcal~326kcal 입니다.

특이점은 5종 모두 서로 다른 볶음밥이 기본 밥으로 들어있습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간이 되어 있어 밥 만으로도 맛이 있습니다.

국내산 쌀밥과 곤약미를 섞은 곤약밥을 사용해 식감은 부드럽고 찰집니다.

가장 큰 장점은 역시 닭가슴살 업체 답게 각족 닭가슴살 요리가 들어 있다는 것 입니다.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것이 바로 단백질 인데요. 물론 추가로 닭가슴살을 섭취 하셔도 좋지만 도시락에 충분한 단백질이 들어 있다면 더 좋겠지요.

맛있닭 다이어트 도시락은 다양한 닭가슴살 요리로 단백질을 보충 할 수 있습니다.

메뉴는 고추맛 스팀 닭가슴살, 닭그랑땡, 닭가슴살 볼, 마늘맛 스팀닭가슴살, 깻잎맛 닭가슴살볼로 되어 있습니다.

단백질은 종류에 따라 12.4g~18.5g 함유 되어 있습니다.

닭가슴살 종류는 대부분 다 맛있고 간은 보통의 다이어트 도시락보다 조금 쎈 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간이 딱 맞았습니다.

가격은 양과 제품 퀄에 비해 적당한 편 이라고 생각 됩니다.

달가슴살과 볶음밥 위주의 도시락을 선호 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맛있닭 다이어트 도시락 – 보러가기

폼롤러 TOP5 도 참고 해주세요~


11. 맛있닭 더담은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맛있닭의 또 다른 도시락 시리즈 맛있닭 더담은 도시락 시리즈 입니다.

맛있닭의 더 담은 도시락은 말 그대로 양을 더욱 많이 담은 도시락 입니다. 더담은 도시락은 두가지 시리즈가 있는데요. 기본 더담은 도시락과 더담은 닭가슴살 도시락 입니다.

더담은 다이어트 도시락

1.더 담은 도시락은 기본 맛있닭 다이어트 도시락 보다 275g 으로 더 양이 많습니다. 단백질 함유량도 22g~26g으로 더욱 높습니다.

국내산 백미를 사용하여 가마솥 직화방식으로 지은 몸에 좋은 5가지 영양밥과 국내산 닭가슴살로 속을 꽉 채운 한끼만두 3종 그리고 계란 흰자로 만든 알쉐프 화이트 오믈렛 까지 들어 있습니다.

반찬은 닭가슴살 장조림과 닭가슴살 볼 등 다양한 닭가슴살 요리가 함께 들어 있습니다.

간도 짭쪼름 하고 푸짐하니 전체적으로 만족 스러웠던 제품 입니다.

더담은 닭가슴살 다이어트 도시락

2. 더담은 닭가슴살 도시락은 275g의 양은 같지만 닭가슴살만 무려 100g 이 들어 있습니다. 단백질 함량도 27g~35g 으로 기본 더담은 도시락 보다 높습니다.

따라서 어쩔수 없이 칼로리도 315kcal~410kcal 로 기본 맛있닭 다이어트 도시락 보다 조금 높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라면 하나 보다도 낮은 칼로리 이며 단백질 함유량이 높기 때문에 운동을 병행 하며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께 더욱 좋은 제품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간이 조금 심심했습니다. 기본 더담은 닭가슴살은 각종 소스가 함께 있지만 그에 비해 닭가슴살 도시락은 소스가 없기 때문에 조금 심심한 맛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말은 나트륨 함량이 낮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다이어트가 목적이신 분들 이라면 더담은 닭가슴살 도시락이 더 적합 하다고 생각 됩니다.

단백질도 양도 더 많은 만큼 가격은 조금 높은 편 입니다.

든든한 양에 고단백 도시락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맛있닭 더담은 다이어트 도시락 – 보러가기

건강하고 쉬운 다이어트 식단 추천 – 보러가기


12. 편한한끼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편한한끼 다이어트 식단 도시락

한달만에 10만팩 판매량을 기록한 도시락계의 떠오르는 강자 편한한끼 다이어트 도시락 입니다.

판매량도 급상승 하면서도 상품평도 정말 좋은 제품인데요. 소비자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제품 입니다.

양은 다이어트 도시락 기준 보통으로 5종 모두 215g 으로 칼로리는 316kcal~ 410kcal 입니다.

편한한끼 다이어트 도시락은 사실 김치 볶음밥이 맛있기로 유명 한데요. 개인적으로도 가장 만족스럽게 먹었던 종류가 김치볶음밥 & 닭가슴살 소세지 입니다.

김치볶음밥은 감칠맛 나게 맛있고 소세지는 탱글탱글 하니 뽀득한 식감이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저 뿐 아니라 리뷰를 보더라도 다들 김치볶음밥은 만족을 하며 드셨던것 같습니다. 정말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그 밖에도 새우볶음밥 &핫커리 닭가슴살 큐브와 훈제오리 & 곤약 닭가슴살밥 상당히 만족 스러웠습니다.

전체적으로 다이어트 식단이라 생각 할 수 없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많이 구매 할 수록 저렴해 지나 기본 11팩 기준으로만 봐도 꽤나 괜찮은 가격 이었습니다.

한달이라는 단기간에 10만팩 이상의 판매량을 올린 제품은 맛과 가격이 좋았기 때문이라고 생각 됩니다.

단점이라 한다면 종류가 5종 이라는 것 입니다. 5종 이라도 전체적으로 맛있지만 이렇게 맛있는 식단으로 조금더 다양한 종류가 있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맛과 가격을 생각 하신다면 이 제품 추천 드립니다.

편한한끼 5종 다이어트 도시락 – 보러가기

식사 대용 다이어트 쉐이크 추천 TOP10 – 보러가기


13. 허닭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허경환님의 허닭 23종 다이어트 도시락 입니다.

4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닭가슴살 부문 1위에 빛나는 허닭 입니다.

워낙 다이어트 식품과 닭가슴살 제품으로 유명한 브랜드 이기에 믿음이 가는 브랜드이며 개인적으로도 허닭의 닭가슴살을 매우 많이 구매 했었는데요.

허닭은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답게 다이어트 도시락의 종류도 23종으로 다양하고 구성도 알찼습니다.

웨이트, 다이어트 필수 식품 <닭가슴살 추천 TOP 13> – 보러가기

허닭 곤약 도시락

먼저 가장 인기가 있는 도시락은 곤약 도시락 시리즈 인데요.

다이어트에 좋은 곤약을 베이스로 곤약 나물밥, 곤약 뿌리채소 영양밥, 곤약 무청시래기 나물밥, 곤약 5가지 나물밥, 곤약귀리찰보리밥, 곤약 콩콩푸드, 퀴노아 곤약 까지 곤약으로 할 수 있는 밥은 다 한것 같습니다.

총 중량 220g에 칼로리 225kcal~460kcal 로 다이어트에 적합한 정도 입니다.

물론 떡갈비 미트볼 460kcal는 칼로리가 조금 높은 편 이지만 그 밖의 다른 종류는 칼로리가 낮습니다.

아이러니 하게도 떡갈비 미트볼이 그 중 가장 맛있는 종류 입니다.

푸쉬업바 추천 TOP 12 – 보러가기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그 다음 인기 있는 허닭의 도시락 시리즈는 닭가슴살 스테이크 도시락 5종 인데요.

220g에 칼로리는 전부 300이하 이면서 단백질 함량은 33g~35g 으로 닭가슴살 스테이크 답게 높았습니다.

탄수화물의 양을 줄이고 단백질 위주의 식단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리는 도시락 시리즈 입니다.

간은 약간 슴슴 할 수 있지만 전체적으로 괜찮은 제품 입니다.

치닝디핑 추천 TOP 12 – 보러가기

허닭 닭가슴살 볶음밥

마지막으로 허닭의 닭가슴살 볶음밥 도시락 6종 시리즈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허닭 도시락중 가장 괜찮게 먹었던 제품 입니다.

볶음밥 만으로도 맛있는데 닭가슴살 소세지나 닭가슴살 등이 반찬으로 들어있어 심심하지 않게 맛있게 먹었던 제품 입니다.

닭가슴살 볶음밥에 닭가슴살 반찬이다 보니 단백질 함량이 16g~ 26g 으로 높습니다.

총중량 250g에 칼로리는 353kcal~ 415kcal 정도로 보통 다이어트 도시락에 비해 양도 넉넉한 편이며 그 만큼 칼로리도 조금 높은 편 입니다.

하지만 역시 일반식이나 라면에 비하면 현저히 낮은 수치 입니다.

허닭의 다이어트 도시락은 전체 적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허닭의 23종 다이어트 도시락 강력 추천 드립니다.

허닭 다이어트 도시락 – 보러가기

프로틴바 추천 TOP 10 – 보러가기


14. 마이닭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마이닭 다이어트 도시락

마이닭의 다이어트 도시락 8종 입니다.

먼저 마이닭의 도시락은 슬림한끼 4종, 영양한끼 4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슬림한끼와 영양한끼의 총 중량은 250g으로 동일하지만 칼로리에 차이가 있는데요.

슬림한끼 도시락은 전체적으로 칼로리가 270kcal 에서 365kcal 로 낮습니다. 영양한끼는 310kcal 에서 480kcal 입니다.

평소에 다이어트를 위하여 슬림한끼를 섭취 하다가 운동을 하여 영양이 필요한 날엔 영양한끼를 섭취하면 될 것 같은데요.

슬림한끼와 영양한끼 모두 밥만 많고 반찬 모자른 제품에 비해 밥과 반찬의 구성이 알찬 제품인데요.

8종 도시락 모두 서로 다른 종류의 밥이 들어있는데요.

무청시래기나물밥, 부지깽이나물밥, 산채나물밥, 뿌리채소나물밥, 귀리찰보리영양밥, 단호박영양밥, 레드퀴노아영양밥, 병아리콩영양밥 이렇게 몸에 좋은 밥으로만 8종이 들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밥에는 간이 살짝씩 되어 있어 밥 만으로도 맛있고 반찬의 구성도 김치와 닭가슴살 스테이크, 닭갈비, 닭가슴살 동그랑땡 등 다양하여 질리지 않게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양과 품질에 비해 저렴한 편 입니다. 타 도시락의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분들이라면 마이닭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드립니다.

저렴하고 다양한 반찬 구성의 도시락을 찾는다면 추천 드리겠습니다.

마이닭 다이어트 도시락 – 보러가기

요가매트 추천 TOP 5 보러가기


15. 포켓 도시락

포켓 도시락

450만 판매량에 빛나는 포켓 도시락 입니다.

SNS를 통해 정말 많이 알려진 제품으로 무려 450만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중이며 재구매율도 정말 높은 제품 인데요.

제품은 다이어트에 최적화 된 제품이라 생각 됩니다.

1끼에 300kcal 가 넘지 않는 낮는 수준으로 3시 세끼를 다 먹어도 1000kcal 가 넘지 않는 제품이죠.

총 중량도 150g이 넘지 않는 소량이 들어 있습니다.

다이어트가 주 목적인 여성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제품 일수 있으나 남성분들 이나 끼니를 위해 구매 하시는 분들께는 너무 적은 양이라 가장 마지막에 추천 드립니다.

양이 너무 아쉽지만 제품의 품질과 구성 그리고 맛은 정말 좋은 제품 입니다.

착색료, 보존료, 산화방지제를 사용하지 않았고 특허받은 용기로 환경 호르몬 걱정도 없습니다.

나트륨 함량도 낮은 편이고 맛도 평균적으로 맛있습니다. 닭가슴살 종류와 김치볶음밥 등이 특히 입맛에 맞았습니다.

평소에 양이 적으시거나 칼로리 제한으로 빠른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포켓 도시락 – 보러가기

방탄커피 추천 TOP 12 – 보러가기


여기까지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TOP 15 소개 드렸습니다.

맛은 어디까지나 주관적이고 선호 하는 반찬의 종류도 다르기에 어떤게 최고다 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하루 이틀 다이어트 혹은 혼밥 하는게 아니라면 골고루 드셔 보시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도시락을 찾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그럼 굶지 마시고 건강한 다이어트, 혼밥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좋은 오메가3 고르는 방법 & 오메가3 추천 TOP 10 – 보러가기

방탄커피 추천 TOP 12 – 보러가기

프로틴바 추천 TOP 10 – 보러가기

다이어트 식품 고구마! 알고먹으면 다이어트 모르고 먹으면 비만 – 보러가기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TOP 15 – 보러가기

치닝디핑 추천 TOP 12 – 보러가기

안전한 문틀 철봉 추천 TOP 12 – 보러가기

푸쉬업바 추천 TOP 12 – 보러가기

웨이트, 다이어트 필수 식품 <닭가슴살 추천 TOP 13> – 보러가기

식사 대용 다이어트 쉐이크 추천 TOP10 – 보러가기

건강하고 쉬운 다이어트 식단 추천 – 보러가기

페이스북 코인 간단하게 무료로 받는 방법 – 보러가기

코로나 이겨내는 면역력계 최강 영양제 초유단백질 추천 TOP 6 – 보러가기

최고의 단백질 보충제 추천 TOP 12 – 보러가기

뱃살 빼주고 영양은 채우고 대사증후군 탈출 하는 보리새싹 보러가기

요가매트 추천 TOP 5 보러가기

폼롤러 TOP5 도 참고 해주세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Writ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